‘해치‘ 고아라, 변화무쌍 변장만큼 다채로운 매력! ‘눈빛+표정 돌변’
▲ SBS 드라마 '해치' 현장 스틸 (사진=SBS)
▲ SBS 드라마 '해치' 현장 스틸 (사진=SBS)

[제니스뉴스=권구현 기자] 드라마 ‘해치’의 고아라의 다양한 변장술이 화제다.

17일 SBS 드라마 '해치'가 사헌부 다모 ‘여지’ 역으로 열연중인 고아라의 팔색조 스틸을 공개했다.

고아라가 분한 ‘여지’ 역은 외모뿐만 아니라 무술과 수사 등 다방면에서 능통한 사헌부 다모이자 무술과 수사에 능한 조선 걸크러시 매력녀로 통한다. 최근 공개된 스틸 속 고아라는 ‘다모계 어나더 레벨 인재’다운 포스를 풍기고 있다.

고아라는 마릴린 몬로처럼 입술 위 애교점이 눈에 띄는 매혹적인 기생에서 단단한 눈빛을 가진 명문가 자재, 단아한 한복 자태가 돋보이는 궁녀까지 ‘변신의 귀재’ 타이틀에 걸맞은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청국어와 왜어까지 완벽 탑재한 만능 다모라는 것을 엿보게 하듯 중국 전통 의상 차파오, 일본 전통 의상 기모노 등을 입고는 여성미 넘치는 인형 자태를 뽐낸 채 잠복 수사를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1인 다역’ 변장술을 통해 고아라는 어떠한 상황에도 변화무쌍한 베테랑 다모로 완벽 변신,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처럼 고아라는 자신의 캐릭터를 상황에 맞는 다양한 변장술로 그려내는가 하면 눈빛과 표정, 손짓의 디테일을 달리하는 등 실제 ‘사헌부 다모’ 여지가 살아 숨쉬는 듯 느끼게 만들고 있다. 이처럼 팔색조 매력으로 극의 몰입도까지 높이고 있는 그녀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SBS 드라마 ‘해치’는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