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 첫 미니앨범 ‘HELLO!’ 트랙리스트 공개… BC 자작곡 수록
▲ 1TEAM 트랙리스트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 1TEAM 트랙리스트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원팀의 데뷔 미니앨범이 베일을 벗었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원팀(1TEAM)의 첫 미니앨범 '헬로!(HELLO!)'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데뷔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습관적 VIBE'를 비롯해 '카운트다운(COUNTDOWN)', '바웃 유('BOUT U)'까지 총 세 개의 트랙이 담겨 있으며 전곡 작사에 멤버 BC가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타이틀곡 '습관적 VIBE'는 미디움 R&B 장르로 미니멀한 신스 사운드가 더해져 트렌디하면서도 누구나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와 반복적인 의성어를 사용한 가사로 중독성을 더했다. 놀 땐 놀고 음악을 즐길 줄 아는 당당한 소년의 모습을 노랫말에 표현해 원팀만의 밝고 당당한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또한 국내 최정상 아이돌 방탄소년단, 워너원, 엑소 등 K-POP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미국 POP 아티스트인 닙시허슬(Nipsey Hussle)과 작업을 하며 K-POP과 해외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프로듀싱 팀 디바인채널(Devine Channel)이 이번 앨범의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마지막 트랙인 '바웃 유'는 멤버 BC의 자작곡으로 앞서 공개된 데뷔 트레일러 영상 배경음악으로 사용되며 팬들의 기대를 증폭시킨 바 있어, 이들이 보여줄 첫 번째 미니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원팀은 지난해 1월 종영된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와 달달한 음색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루빈과 뛰어난 랩, 춤 실력을 인정 받은 것은 물론 작사, 작곡 능력까지 갖춘 BC를 비롯해 탄탄한 보컬 실력을 갖춘 진우와 제현, 뛰어난 랩 실력을 가진 정훈으로 구성됐다.

또한 오는 3월 27일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는 원팀은 이날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쇼케이스 현장을 생중계해 글로벌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한편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원팀의 데뷔 미니앨범 '헬로!'는 오는 20일부터 주요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