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메이크업 툴 없이 간편하게!

최근 전문적인 메이크업 툴 없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쏟아지고 있다. 뷰티 브랜드 쏘내추럴은 립 메이크업을 위한 ‘쏘 틴트 Ⅱ’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쿠션 타입 틴트로, 손가락 및 브러시 사용 없이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 립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로 보송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드라이 로즈, 코럴 레드 등 총 네 가지다.
지진옥 쏘내추럴 전략사업부 본부장은 제니스뉴스에 “’쏘 틴트 Ⅱ’는 기존 ‘쏘 틴트’보다 첫 사용감이 조금 더 촉촉하게 발리면서 입술 위에 바르지 않은 듯한 보송한 머랭 텍스처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며, “컬러 또한 말린 장밋빛 계열로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 일상 스트레스를 뷰티로 힐링!

사회적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뷰티 브랜드 포예가 ‘아나운서’ 라인을 공개했다. 포예의 첫 라인으로,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일하는 시간이 많고 수정 메이크업이 잦은 직업군을 위해 구성했다. 시카를 메인 성분으로 앰풀, 화이트닝 크림, 팩트 등 총 3종이다.
포예 관계자는 “포예는 비슷한 직업 환경에 처한 여성들을 업무 공간, 시간, 강도, 특성, 피부 스트레스 지수 등의 기준으로 분류한 후, 그 직업군을 대변할 만한 특별한 직업을 선정해 이에 적합한 성분과 기능성으로 화장품 라인을 출시한다”며, “화장품 선택의 고민을 조금이라도 덜고 싶다면, 직업군으로 선택의 폭을 좁힌 포예를 고려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 가볍게 매일매일 선 케어

매일 바르는 선크림은 꼼꼼히 살펴보고 고르게 된다. 닥터지는 선크림 ‘에어리 스킨 업 선’을 선보였다. 피부가 숨 쉴 수 있도록 돕는 포뮬라를 담아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선 케어 제품이다. 마일드한 텍스처로 피부와의 마찰력을 줄여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피크노제놀 성분을 함유해 안티폴루션 및 블루 라이트 차단 효과도 담았다.
닥터지 관계자는 "유해 물질과 햇볕이 강한 봄 시즌이 다가오면서 외부 환경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스킨케어가 매우 중요한 시기가 됐다"며, "각질, 보습, 자외선 차단 세 가지 생활습관은 피부 건강에 필수적인 요소로, 봄철 가볍고 부담 없이 자외선 차단을 생활화할 수 있는 선 케어 제품을 선보이고자 에어리 스킨 업 선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