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열 “26일 입대, 인스피릿 많이 보고 싶을 거예요”
▲ 인피니트 성열 (사진=성열 SNS)
▲ 인피니트 성열 (사진=성열 SNS)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인피니트 성열이 입대를 앞두고 팬들에게 인사했다.

22일 성열은 머리를 짧게 자른 사진과 함께 자필로 쓴 편지를 공개했다. 그는 “3월 26일 저 군대 갑니다. 이미 어제 아셨을 텐데 많이 놀라셨죠? 걱정하고 계신 분도 계실 테고요. 하지만 여러분 걱정 안 하셔도 돼요. 전 누구보다 더 잘할 수 있습니다”라고 걱정하는 팬들에게 인사했다.

또한 성열은 그간 그룹, 팬들과 함께한 추억들을 나열하며 “여러분과 함께 만든 행복했던 추억들, 가슴속에 깊이 새기고 건강하게 잘 다녀오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성열은 “아직 실감이 나진 않아요. 머리도 짧아지고 어색해진 제 모습에 적응이 안 되지만, 저도 여러분도 이 모습에 적응 되겠죠? 많이 보고 싶을 거예요. 이제까지 살면서 여러분께 받은 사랑이 정말 소중하고 값지고, 그 어떤 것과도 바꿀 수 없는 우리 인스피릿(팬덤 명) 언제나 인피니트 옆에 있어줘서 정말 고마워요. 그리고 사랑해요”라고 팬들에게 애정 가득한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앞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제니스뉴스에 성열의 입대 소식과 함께 “조용히 입소하고 싶다는 본인의 뜻에 따라 가까운 가족과 지인들과 동행하며 장소와 시간은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라고 밝힌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