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사랑스러운 봄 아이 메이크업

따뜻한 날씨에 메이크업을 바꾸는 이들이 늘고 있다. 더샘은 봄 시즌 컬러를 담은 ‘러브미 섀도우 팔레트 러브 데이즈’를 출시했다. 설레는 첫 만남부터 아련한 그리움까지 사랑의 모든 순간을 컬러로 담은 제품이다. 매트, 시머, 글리터 텍스처로 구성해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더샘 관계자는 “작년 F/W 시즌에 선보인 ‘러브미 섀도우 팔레트’가 SNS 내에서 인기를 끌며 후속 제품을 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러브미 섀도우 팔레트 러브 데이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러브미 섀도우 팔레트 러브 데이즈는 S/S 시즌에 어울리는 찰떡 컬러 조합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 속눈썹으로 깊은 눈매 완성!

예쁘게 컬링 한 속눈썹은 깊고 또렷한 눈매 표현을 할 수 있다. 투쿨포스쿨은 C컬 속눈썹 연출을 위한 ‘아트클래스 아티스트리 C컬 래쉬’를 선보였다. 컬을 고정하는 픽싱 마스카라로, 컬링과 롱 래시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두 가지 길이를 더한 실리콘 브러시가 속눈썹을 꼼꼼히 컬링 하며, 번짐 없이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아트클래스 아티스트리 C컬 래쉬는 뷰러와 픽서 없이 마스카라만으로 힘 있는 C컬은 물론, 오랜 시간 번짐 없이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는 마스카라다”며, “평소 눈 화장이 잘 번지거나 속눈썹이 짧아 마스카라 사용을 꺼렸던 여성들도 완벽한 속눈썹 컬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딱딱하고 짙은 눈썹은 NO!

부자연스러운 눈썹은 전체적인 메이크업의 조화를 흩트린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프로터치 하드 텍스처 아이브로우’를 공개했다. 이번 제품은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눈썹 연출을 돕는다. 하드 타입 아이브로로 섬세한 터치를 할 수 있어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간편하게 메이크업 완성이 가능하다. 컬러는 다크 브라운, 미디엄 브라운, 라이트 브라운 총 세 가지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사람의 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인 눈썹의 손쉬운 연출을 위해 높은 기술력을 갖춘 해외 유명 제조사의 포뮬러를 그대로 담은 가성비 좋은 하드 타입 브로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