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아기 꽃사슴 같은 눈망울 완성’ 섀도 팔레트부터 마스카라까지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사랑스러운 봄 아이 메이크업

▲ (사진=)
▲ 사랑스러운 봄 아이 메이크업 (사진=더샘)

따뜻한 날씨에 메이크업을 바꾸는 이들이 늘고 있다. 더샘은 봄 시즌 컬러를 담은 ‘러브미 섀도우 팔레트 러브 데이즈’를 출시했다. 설레는 첫 만남부터 아련한 그리움까지 사랑의 모든 순간을 컬러로 담은 제품이다. 매트, 시머, 글리터 텍스처로 구성해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더샘 관계자는 “작년 F/W 시즌에 선보인 ‘러브미 섀도우 팔레트’가 SNS 내에서 인기를 끌며 후속 제품을 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러브미 섀도우 팔레트 러브 데이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러브미 섀도우 팔레트 러브 데이즈는 S/S 시즌에 어울리는 찰떡 컬러 조합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 속눈썹으로 깊은 눈매 완성!

▲ (사진=)
▲ 속눈썹으로 깊은 눈매 완성! (사진=투쿨포스쿨)

예쁘게 컬링 한 속눈썹은 깊고 또렷한 눈매 표현을 할 수 있다. 투쿨포스쿨은 C컬 속눈썹 연출을 위한 ‘아트클래스 아티스트리 C컬 래쉬’를 선보였다. 컬을 고정하는 픽싱 마스카라로, 컬링과 롱 래시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두 가지 길이를 더한 실리콘 브러시가 속눈썹을 꼼꼼히 컬링 하며, 번짐 없이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아트클래스 아티스트리 C컬 래쉬는 뷰러와 픽서 없이 마스카라만으로 힘 있는 C컬은 물론, 오랜 시간 번짐 없이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는 마스카라다”며, “평소 눈 화장이 잘 번지거나 속눈썹이 짧아 마스카라 사용을 꺼렸던 여성들도 완벽한 속눈썹 컬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딱딱하고 짙은 눈썹은 NO!

▲ (사진=)
▲ 딱딱하고 짙은 눈썹은 NO! (사진=네이처리퍼블릭)

부자연스러운 눈썹은 전체적인 메이크업의 조화를 흩트린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프로터치 하드 텍스처 아이브로우’를 공개했다. 이번 제품은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눈썹 연출을 돕는다. 하드 타입 아이브로로 섬세한 터치를 할 수 있어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간편하게 메이크업 완성이 가능하다. 컬러는 다크 브라운, 미디엄 브라운, 라이트 브라운 총 세 가지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사람의 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인 눈썹의 손쉬운 연출을 위해 높은 기술력을 갖춘 해외 유명 제조사의 포뮬러를 그대로 담은 가성비 좋은 하드 타입 브로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