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봄처럼 달콤한 네일아트!

네일아트 디자인에도 봄이 찾아왔다. 반디는 봄 시즌을 맞아 기존 ‘울트라폴리쉬’를 새로운 컬러로 구성한 ‘마카롱&슈가링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마카롱과 사탕처럼 달콤한 디저트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한 네일 폴리시다. 마카롱 컬렉션은 파스텔 계열의 솔리드 컬러 6종, 슈가링 컬렉션은 핑크, 골드 등의 글리터 6종으로 총 12종이다.
반디 관계자는 “울트라폴리쉬는 광택과 발색은 물론 발림성도 좋아 초보자도 쉽게 젤 네일 같은 룩을 연출할 수 있다”며, “자연광에 큐어 되는 선큐어 시스템으로 일반 네일 폴리시보다 빠르게 건조되고, 손톱 손상이 걱정되는 고객에게도 추천하는 제품이다”고 밝혔다.
# 번들거리는 여드름 피부가 고민?

날은 포근해졌지만, 이로 인한 피지분비, 미세먼지 등으로 여드름 고민을 하는 이들도 많아졌다. 앰플엔은 저자극 여드름 케어 앰풀 ‘아크네샷 앰플’을 출시했다. 제주 자연에서 추출한 프로폴리스 추출물, 키토산 등을 담은 콤플렉스, 식물 추출 진정 성분을 함유해 피부 고민 케어를 돕는다.
앰플엔 관계자는 “앰플엔 아크네샷 앰플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에 참여한 피시험자 모두 ‘사용 전과 비교해 피지 분비량이 감소한 것 같다’고 응답해 피지 감소 효과를 검증받은 제품이다”며, “토너 다음 단계에서 부드럽게 펴 발라 흡수시켜준 뒤 피부 고민이 심한 부위에는 한 번 더 덧발라 사용하면 배가된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 봄여름엔 더욱 꼼꼼한 자외선 케어!

봄여름 시즌엔 자외선 관리에 신경 쓰게 된다. 리엔케이는 기존 ‘빛크림’의 여섯 번째 제품인 ‘모이스트 래디언스 컬러크림’을 선보였다. 빛크림은 시즌 1부터 5까지 약 5년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봄여름 시즌 전용 제품을 출시해왔다. 이번 제품은 톤업 크림인 시즌 5의 강점에 자외선 차단력과 지속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리엔케이 마케팅 담당자는 “모이스트 래디언스 컬러크림은 케어와 커버가 동시에 가능한 10 in 1 올인원 베이스다”며, “물과 땀을 막고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 봄여름 시즌에 사용하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