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현장] 1TEAM BC “‘BOUT U’, 송혜교-박보검 선배 보면서 썼다”
[Z현장] 1TEAM BC “‘BOUT U’, 송혜교-박보검 선배 보면서 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원팀 BC (사진=강다정 기자)
▲ 원팀 BC (사진=강다정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원팀의 BC가 자작곡 작업 계기에 대해 이야기했다.

27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보이그룹 원팀(1TEAM)의 첫 번째 미니앨범 ‘헬로(Hello)’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멤버 BC는 모든 수록곡의 작사에 참여했으며, 따뜻한 봄이 연상되는 ‘바웃 유(BOUT U)’를 직접 작사와 작곡해 수록했다.

이날 BC는 “저의 자작곡인 ‘바웃 유’는 편안한 기타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드라마 ‘남자친구’ 속 송혜교 선배님과 박보검 선배님께서 처음 만나서 설레하고, 나중에 만나지 못해 아쉬워하는 감정을 보고 가사로 풀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바웃 유’ 작업 계기를 밝혔다.

이어 BC는 “낯선 곳에서 처음 만난 사람과 사랑에 빠졌지만 만나지 못해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아서 써봤다. 멤버들이 제가 만든 곡을 잘 소화해줘서 좋다”라고 말했다.

타이틀곡 ‘습관적 VIBE’는 소년들의 당당함과 밝은 에너지를 표현한 가사와 미니멀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미디움 R&B 스타일 장르의 노래다.

한편 원팀은 27일 오후 6시 ‘헬로’를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