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클렌징 매번 똑같이 할 거야?

메이크업, 환경에 따라 클렌징 방법도 나뉜다. 메디힐은 ‘필로소프트 아이앤립 클렌징 듀오’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기존 제품을 다양한 클렌징 타입을 가진 고객의 니즈에 맞춰 ‘센서티브 타입’, ‘수퍼스트롱 타입’ 총 2종이다. 리뉴얼 후에도 2종 모두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이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메디힐 관계자는 “많은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필로소프트 아이앤립 클렌징 듀오를 고객의 니즈에 맞춰 두 가지 타입으로 리뉴얼 출시했다”며, “속눈썹 연장술, 반영구 시술자 등 오일 성분에 민감하면 센시티브 타입, 워터프루프 등 진한 메이크업 클렌징 용으로는 수퍼스트롱 타입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 빠르고 손쉬운 메이크업을 위해!

쉽고 빠른 퀵&이지 아이템이 사랑받고 있다. 16브랜드가 쉽게 컨투어링 메이크업할 수 있는 ’16 필터 샷’을 공개했다. 16브랜드가 전개 중인 퀵&이지 캠페인 ‘3초 캠페인’의 새로운 제품이다. 소프트한 질감의 프레스드 파우더 타입으로 빈틈없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16 필터 샷 컨투어 피치’, ’16 필터 샷 쉐딩 아몬드’ 총 2종이다.
16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16 필터 샷은 초보자들도 쉽고 빠르게 컨투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고안한 제품으로 휴대폰 카메라 어플 필터 효과를 준 듯 얼굴 윤곽을 입체적으로 보정한다”며, “나들이가 많은 봄, 자체 필터 효과를 선사하는 이번 제품으로 예쁜 인생샷을 남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일상에 힐링을 선물하는 목욕 타임

눈과 코가 즐거운 스파 타임은 일상에 힐링을 선사한다. 러쉬는 오는 29일 ‘배쓰 밤’ 30주년을 축하하는 ‘셀러브레이션 배쓰 밤’을 새롭게 출시한다. 배쓰 밤은 지난 1989년 러쉬 공동 창립자인 제품 개발자 모 콘스탄틴이 자식을 위해 개발한 작품이다. 현재까지 모 콘스탄틴은 아들 잭 콘스탄틴과 함께 새로운 배쓰 밤을 선보이기 위해 연구하고 있다. 또한 배쓰 밤은 SNS상에서 #BathArt라는 해시태그로 하나의 예술로 주목받고 있다.
잭 콘스탄틴은 “인스타그램처럼 시각적인 콘텐츠가 중심인 플랫폼에서 황홀하게 퍼지는 러쉬 배쓰 밤의 가치는 더욱 빛을 발한다”며, “사람들은 배쓰 밤이 펼치는 예술을 경험하고, 해시태그로 나누고 있으며, 러쉬는 더 많은 사람들이 황홀한 예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더욱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