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프로탕진러 Pick! 라이언 골프복부터 알렉산더 왕 컬렉션까지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어머, 내 통장에 무슨 일이? 오늘도 많은 신상 아가들이 세상으로 나왔다. 지갑 사정 봐주지 않고 나오는 신상 때문에 통장은 '텅장'이지만 예쁜 신상을 놓칠 수는 없다. 오늘은 어떤 아가들이 내 장바구니를 채울지, 트렌드 좀 안다는 한국의 패션 피플이 주목하고 있는 따끈따끈 신상을 빠르게 알아봤다.

▼ 엑셀시오르, 봄 맞이 NEW 컬러웨이 공개

▲ 엑셀시오르, 봄 맞이 NEW 컬러웨이 공개 (사진=엑셀시오르)
▲ 엑셀시오르, 봄 맞이 NEW 컬러웨이 공개 (사진=엑셀시오르)

스니커즈 브랜드 액셀시오르가 28일 2019 S/S 시즌 신제품 두 번째 라인업으로 볼트 시즈널 컬러웨이를 선보였다. 봄 시즌을 겨냥한 컬러로 카드뮴 오렌지, 그라스 그린, 셀룰리언 블루, 페일 라일락 총 4종이 출시된다.

엑셀시오르 마케팅 담당자는 “봄철 나들이 시즌 포인트 룩으로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톡톡 튀는 컬러에 뉴트로를 입혀 패션 센스를 업그레이드해 줄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출시 이벤트 또한 전개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 까스텔바쟉 X 카카오프렌즈, 골프 컬렉션 출시 ‘라이언 입고 홀인원!’

▲ 까스텔바쟉 X 카카오프렌즈, 골프 컬렉션 출시 ‘라이언 입고 홀인원!’ (사진=까스텔바쟉)
▲ 까스텔바쟉 X 카카오프렌즈, 골프 컬렉션 출시 ‘라이언 입고 홀인원!’ (사진=까스텔바쟉)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쟉이 골프 토털 서비스 기업 카카오 VX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까스텔바쟉은 카카오 VX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티셔츠, 니트, 큐롯 등 기본 아이템은 물론, 썬 캡, 파우치, 클럽 헤드커버 등 액세서리류까지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김희범 까스텔바쟉 본부장은 "이번 카카오프렌즈 골프 컬렉션은 두터운 팬 층을 갖고 있는 두 브랜드가 만나 탄생했다는 점에서 뜻 깊다”며, “앞으로도 카테고리를 가리지 않는 다양한 협업을 통해 까스텔바쟉의 아이덴티티를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 유니클로 X 알렉산더 왕, ‘에어리즘 컬렉션’ 출시

▲ 유니클로 X 알렉산더 왕, ‘에어리즘 컬렉션’ 출시 (사진=유니클로)
▲ 유니클로 X 알렉산더 왕, ‘에어리즘 컬렉션’ 출시 (사진=유니클로)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오는 4월 12일 세계적인 디자이너 알렉산더 왕과 협업한 ‘유니클로 앤 알렉산더 왕’ 컬렉션을 출시하고 새롭게 해석한 ‘에어리즘’ 상품을 선보인다. 알렉산더 왕은 유니클로와 지난 2008년 처음으로 협업을 진행했으며, 작년 F/W 시즌 10년만에 다시 만나 ‘히트텍’ 컬렉션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알렉산더 왕은 “작년에 이어 다시 한번 유니클로와 함께하게 돼 대단히 기쁘다”며,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중요시하는 만큼, 테크놀로지를 통해 탄생한 유니클로의 에어리즘을 새롭게 해석한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