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봄 트렌드세터라면?' 볼륨 립 펜슬부터 각질 케어 토너까지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디어달리아, 립 펜슬 ‘파라다이스 퍼펙트 립 디파이닝 펜슬’ 출시 

▲ (사진=)
▲ 디어달리아, 립 펜슬 ‘파라다이스 퍼펙트 립 디파이닝 펜슬’ 출시 (사진=디어달리아)

브랜드 디어달리아가 ‘파라다이스 퍼펙트 립 디파이닝 펜슬’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크림 포뮬러의 립 펜슬로, 선명한 립 메이크업 연출을 돕는다. 또한 슬림한 오토 펜슬 타입으로, 샤프닝이 필요 없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MLBB 코럴, 핑크, 레드 등 여섯 가지다. 

디어달리아 관계자는 “기존 ‘립 파라다이스 인텐스 새틴’,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와 어우러지는 색상으로 구성해 실패 없는 컬러 매칭이 가능하다”며, “두 가지 이상의 컬러를 매치해 립 컨투어링 시 한층 볼륨 있는 옴브레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베이스 컬러로 사용 시 발색과 지속력을 높여 더욱 매력적인 립을 표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 바이오더마, 클렌징 티슈 ‘센시비오 H2O 랑제트’ 선보여

▲ (사진=)
▲ 바이오더마, 클렌징 티슈 ‘센시비오 H2O 랑제트’ 선보여 (사진=바이오더마)

바이오더마가 기존 클렌저 ‘센시비오 H2O’의 클렌징 티슈 타입 ‘센시비오 H2O 랑제트’를 선보였다. 티슈의 편리함을 담았으며, ‘미셀 솔루션’ 기술을 적용해 피부 노폐물과 함께 포인트 메이크업을 닦아낼 수 있다. 또한 알라토인 성분을 담아 피부 진정을 도와 건강한 피부로 케어한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관계자는 “센시비오 H2O 랑제트는 센시비오 H2O를 티슈 한 장에 담은 제품이다”며, “사용이 간편하고 휴대하기 편리해 봄철 야외활동은 물론 여행 시에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고 밝혔다. 

# 이니스프리, ‘청보리 필링 토너’ 출시 

▲ (사진=)
▲ 이니스프리, ‘청보리 필링 토너’ 출시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제주 여린 청보리를 담은 ‘청보리 필링 토너’를 공개했다. 이번 제품은 기존 청보리 라인에 새롭게 추가되는 제품이다. 제주의 여린 청보리를 발효한 자연 유래 필링 성분과 피지를 부드럽게 제거하는 화이트윌로우박 추출물을 함유해 큰 자극 없이 각질을 관리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청보리 필링 토너는 불필요한 각질과 유분 제거에 도움을 줘 바쁜 아침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저자극 토너다”며, “청량하고 깔끔한 사용감이 특징으로 겉은 번들거리고, 속은 당기는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에 특히 적합하다”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