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라이프통신 #헬씨휴먼 론칭 #코렐 브랜드 X 인스턴트 브랜드 #NEW 건강음료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오늘도 어김없이 유통업계는 뜨겁다. 마음까지 훈훈해지는 라이프스타일 소식에 헤어 나오지 못하는 '라이프 덕후'라면 주목! 신제품 출시부터 론칭, 캠페인까지 꼭 알아야 할 소식을 꽉꽉 담았다. 지금 바로 알찬 라이프 소식 속으로 '렛츠 기릿!'

▼ 친환경 텀블러 ‘헬씨휴먼’, 국내 정식 론칭

▲ 친환경 텀블러 ‘헬씨휴먼’, 국내 정식 론칭 (사진=헬씨휴먼)
▲ 친환경 텀블러 ‘헬씨휴먼’, 국내 정식 론칭 (사진=헬씨휴먼)

올해 ‘필(必)환경’이 주요 키워드로 떠오르면서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 이제는 커피숍이나 테이크 아웃 매장에서도 플라스틱 빨대와 일회용 포장용기 등의 사용도 눈에 띄게 줄어들고 있다.

이 트렌드에 맞춰 미국 친환경 스테인리스 물병 ‘헬씨휴먼’이 2일 국내 출시를 밝혔다. 헬씨휴먼은 플라스틱 성분을 배제하고, 음료가 닿는 내부까지 스테인리스로 마감해 환경호르몬 등 유해성분을 차단한 것이 특징이다.

헬씨휴먼을 전개하는 세이브힐즈의 박정훈 대표는 제니스뉴스에 "시중에 파는 다양한 텀블러를 사용해봤지만 내용물이 밖으로 새거나, 뚜껑 안쪽에 음료가 고이는 등 작은 불편함들을 겼었다"며, "헬씨휴먼은 뚜껑 내부의 스테인리스 캡으로 단점을 보완, 유해물질을 완벽 차단해 미국에서는 사용자 친화적인 텀블러로 잘알려져 있다"고 국내 론칭 계기를 밝혔다.

▼ 코렐 브랜드, '인스턴트 브랜드' 인수... 조리부터 보관까지

▲ 코렐 브랜드, '인스턴트 브랜드' 인수... 조리부터 보관까지 (사진=코렐 브랜드)
▲ 코렐 브랜드, '인스턴트 브랜드' 인수... 조리부터 보관까지 (사진=코렐 브랜드)

주방용품 제조회사 코렐 브랜드가 캐나다 소형가전 브랜드 '인스턴트 브랜드'와 최종 합병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합병으로 코렐 브랜드는 조리부터 식사 제공과 보관까지 모든 단계에 필요한 제품을 갖춘 주방용품 회사로서 입지를 다지게 됐다.

인스턴트 브랜드는 지난 2009년에 론칭한 소형 주방 가전 브랜드로, 건강에 관심이 높고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선호하지만 바쁜 현대인을 타깃으로 한다. 10여 개 이상의 다양한 기능이 탑재된 '인스턴트 팟'이 대표 제품이다.

켄 월커스 코렐 브랜드 대표이사는 "인스턴트 브랜드는 고품질의 제품으로 조리의 기존 틀을 변화시키면서 주방의 필수품이 됐다"며, "인스턴트 브랜드와 함께 할 미래가 기대되며, 코렐 브랜드의 가족으로서 생산관리 및 마케팅, 그리고 코렐의 글로벌 세일즈 네트워크와의 연결 등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설명했다.

▼ 풀무원로하스, 제철 식물 영양 담은 ‘내몸다스림’ 출시

▲ 풀무원로하스, 제철 식물 영양 담은 ‘내몸다스림’ 출시 (사진=풀무원로하스)
▲ 풀무원로하스, 제철 식물 영양 담은 ‘내몸다스림’ 출시 (사진=풀무원로하스)

평소 바쁜 일상 때문에 현대인은 채소를 챙겨 먹기 힘들다. 이에 풀무원로하스가 2일 현대인의 건강 케어를 돕는 48종 제철 식물 원료를 담은 식물발효음료 ‘내몸다스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제철에 난 과일, 채소, 해조류, 버섯 등 48종의 식물을 풀무원의 식물성 유산균 PMO08로 발효한 프리미엄 식물 발효액이다. 특히 설탕이 아닌 이소말토올리고당, 프락토올리고당, 팔라티노스 등 당 3종을 사용해 혈당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여기에 열대혼합과일농축액과 시트러스혼합농축액을 더해 상큼한 맛을 살렸다. 

김미현 풀무원로하스 마케팅 팀장은 "내몸다스림은 풀무원의 36년 식물 발효 기술력으로 평소 챙겨 먹기 힘든 48종의 식물 원료의 영양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 음료”라며, “인스턴트식품과 과식, 과음으로 인해 활력이 필요한 분들, 식물의 유용 성분을 쉽고 간편하게 섭취하고 싶은 분, 무거운 몸을 가볍게 관리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