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쏟아지는 봄 신상 어택!' 안티에이징부터 잡티 케어까지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제이준코스메틱, '레드 미라클 리바이탈 라인' 출시 

▲ (사진=)
▲ 제이준코스메틱, '레드 미라클 리바이탈 라인' 출시 (사진=제이준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이 '레드 미라클 리바이탈 라인'을 공개했다. 이번 제품은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석류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탄력 케어를 돕는다. 또한 베리류에서 추출한 레스베라트롤 성분, 루비 가루 등을 담아 피부 스트레스 완화 및 결을 케어한다. 토너, 크림으로 총 2종이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보통 안티에이징 제품은 30~50 연령대의 여성 소비자가 주요 타깃이었으나, 최근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노화 방지 및 피부 탄력 케어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시장 진출을 위해 안티에이징 라인을 론칭하게 됐다”며, “레드 미라클 리바이탈 라인은 추후 마스크팩, 쿠션 등으로 라인업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며, 그 외에도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해 지속적인 제품 연구, 개발에 매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 클로란, '아쿠아민트'로 미세먼지 클렌징

▲ (사진=)
▲ 클로란, '아쿠아민트'로 미세먼지 클렌징 (사진=클로란)

브랜드 클로란이 외부 환경의 유해 물질로 오염된 두피와 모발을 위한 '아쿠아민트'를 출시했다. '울트라 프레싱' 포뮬러로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하며, 민트의 프레시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샴푸, 두피 미스트, 컨디셔너으로 총 3종이다. 

클로란 관계자는 “계속되는 미세먼지 가득한 날씨에는 피부뿐만 아니라 두피부터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피부를 산화시켜 결국 노화를 앞당기는 미세먼지는 단지 호흡기 건강뿐 아니라 피부와 두피에도 영향을 미치니 세정에 각별히 신경을 쓸 것을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 아이소이, '올리브영 잡티세럼Ⅱ 한정기획’ 세트 선보여

▲ (사진=)
▲ 아이소이, '올리브영 잡티세럼Ⅱ 한정기획’ 세트 선보여 (사진=아이소이)

브랜드 아이소이는 H&B 스토어에 입점한 '잡티세럼'의 6년 연속 1위 수상(세럼/에센스 부문)을 기념해 '올리브영 잡티세럼Ⅱ 한정기획'을 선보였다. '잡티세럼Ⅱ'는 '잡티세럼'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불가리안 로즈의 함량을 높였다. 이번 제품은 잡티세럼Ⅱ, 마스크팩, 잡티세럼 미니어처 및 샘플 등으로 구성했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 최대 H&B 스토어에서 6년 연속 1위를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성분, 가성비, 제품 효과에 대한 소비자들의 오랜 인정이 뒷받침됐던 것이기에 더욱 뜻 깊다”며,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잡티세럼Ⅱ를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인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아이소이 잡티세럼을 경험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