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Boys&Z-Girls, CNN 인터뷰부터 콘서트까지… ‘신예 아이돌 예약’
▲ Z-Boys&Z-Girls, CNN 인터뷰부터 콘서트까지… ‘신예 아이돌 예약’ (사진=제니스미디어콘텐츠)
▲ Z-Boys&Z-Girls, CNN 인터뷰부터 콘서트까지… ‘신예 아이돌 예약’ (사진=제니스미디어콘텐츠)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그룹 Z-Boys(지보이즈)와 Z-Girls(지걸즈)가 필리핀 프로모션을 순항 중이다. 

지난 달 28일(현지 시간) ‘Z-POP Dream project’(지팝 드림 프로젝트)의 월드 와이드 아이돌 Z-Boys와 Z-Girls가 필리핀 마닐라에서의 기자회견을 시작으로 해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Z-Boys와 Z-Girls는 ‘Showtime’(쇼타임)에선 예능감을 발산하는 가하면, 전 세계로 전파를 타는 ‘ASAP’부터 라디오 출연까지 진행했다. 

또한 ‘MYX’에선 각각의 데뷔곡 ‘No Limit’(노 리미트)와 ‘What You Waiting For’(왓 유 웨이팅 포)를 소개하기도 했다. 

나아가 Z-Boys와 Z-Girls는 깜짝 길거리 버스킹을 통해 많은 팬들과 함께 했다. 특히 각 공연마다 수백명의 필리핀 현지인이 응집해 Z-Boys와 Z-Girls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에 Z-Boys와 Z-Girls는 열띤 무대를 선사하는가 하면 무대 위에서 팬들과 셀카를 찍으며 버스킹 분위기를 만끽했다는 후문이다.

응원에 힘입어 Z-Boys와 Z-Girls는 오는 4일 CNN 필리핀에 출연해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며, 5일 개최되는 ‘The CR3W’ 콘서트에도 초대 받아 강렬한 퍼포먼스와 라이브 무대까지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베트남과 인도네시아 등 각국의 팬들과 함께하고 있는 Z-Boys와 Z-Girls는 꾸준하게 팬덤을 구축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