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라이프통신 #미세먼지 NO! #오사카 여행 간 어피치 #자전거 타고 벚꽃 여행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오늘도 어김없이 유통업계는 뜨겁다. 마음까지 훈훈해지는 라이프스타일 소식에 헤어 나오지 못하는 '라이프 덕후'라면 주목! 신제품 출시부터 론칭, 캠페인까지 꼭 알아야 할 소식을 꽉꽉 담았다. 지금 바로 알찬 라이프 소식 속으로 '렛츠 기릿!'

# 휠라X보그마스크, ‘미세먼지 마스크’ 출시

▲ 휠라X보그마스크, ‘미세먼지 마스크’ 출시 (사진=휠라)
▲ 휠라X보그마스크, ‘미세먼지 마스크’ 출시 (사진=휠라)

연일 미세먼지가 계속되는 가운데, 마스크의 활용이 절실해지고 있다. 이에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마스크 전문 브랜드 보그마스크와 손잡고 ‘휠라 미세먼지 마스크’를 출시했다. 휠라 마스크는 KF94 필터와 밸브가 장착된 보그마스크의 기술력에 휠라의 디자인을 덧입혀 구성했다.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증한 KF94 등급의 마스크라 0.3마이크론 크기의 매우 작은 미세먼지도 최대 94% 차단할 수 있어 공기 오염 속 안심하고 착용하기에 알맞다. 일회용이 아닌, 세척과 세탁을 통해 지속적으로 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휠라 관계자는 "휠라에 활기를 불어넣는 ‘브랜드 리프레시먼트 활동’인 동시에 이색 굿즈를 매개로 고객과 특별한 소통을 이어가고자 휠라 미세먼지 마스크를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휠라를 사랑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휠라만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신선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카카오프렌즈, 오사카 팝업스토어 오픈... 귀염뽀짝 '어피치'

▲ 카카오프렌즈, 오사카 팝업스토어 오픈 (사진=카카오프렌즈)
▲ 카카오프렌즈, 오사카 팝업스토어 오픈 (사진=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는 오는 6일부터 5월 12일까지 일본 오사카 츠타야 에비스바시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3월 오픈한 도쿄 팝업스토어의 인기에 힘입어 오사카에서 론칭하게 됐다.

팝업스토어는 일본 흥행의 주역 ‘어피치’를 메인으로 직접 보고, 만지며 캐릭터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됐다. 특히 대형 어피치 구조물과 포토존이 마련돼 방문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카카오IX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가 도쿄에 이어 오사카까지 소비자 접점 영역을 확대하며, 일본 내 K-캐릭터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져 나가고 있다”며, “국내를 대표하는 캐릭터 브랜드인만큼 많은 현지인들이 카카오프렌즈의 감성을 가까이서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 이랜드크루즈, ‘자전거 패키지’ 출시... 벚꽃 보러 가자!

▲ 이랜드 크루즈, ‘자전거 패키지’ 출시... 벚꽃 보러 가자! (사진=이랜즈 크루즈)
▲ 이랜드크루즈, ‘자전거 패키지’ 출시... 벚꽃 보러 가자! (사진=이랜즈크루즈)

한강유람선 이랜드크루즈가 여의도 봄꽃축제와 밤도깨비 야시장 개장에 맞춰 한강공원에서 자전거도 타고 유람선도 탈 수 있는 ‘자전거 패키지’를 내놨다. 자전거 패키지는 한강의 낮 풍경을 감상하는 ‘봄꽃 스토리 패키지’와 선상 위에서 만찬을 즐길 수 있는 ‘런치 피크닉 패키지’ 두 종류로 구성됐다.

이랜드크루즈 관계자는 “자전거를 직접 들고 나오기 어려운 지방 거주 여행객들이나 자전거 대여가 복잡한 해외여행객들의 불편함을 덜어주는 패키지”라며 “여의도 봄꽃축제와 밤도깨비 야시장을 좀 더 특별하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