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현장] 몬스타엑스 아이엠 “솔로곡 발표? 해외 싱어와 컬래버 했다”
▲ 몬스타엑스 아이엠 (사진=소진실 기자)
▲ 몬스타엑스 아이엠 (사진=소진실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몬스타엑스 아이엠이 솔로곡 발표에 대해 이야기했다.

몬스타엑스가 14일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월드투어의 첫 시작을 알리는 단독 콘서트‘위 아 히어(WE ARE HERE)’ 개최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MC는 박슬기가 맡아 진행했다.

이날 아이엠은 월드투어를 앞둔 소감으로 “세 번째 월드투어를 하면서 조금 더 넓은 곳에서 많은 몬베베분들을 만날 수 있게 돼서 기쁘다. 매번 성장하고 발전하는 몬스타엑스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앞서 박슬기는 포토타임에서 “솔로곡 발표를 앞두고 있는 아이엠”이라고 언급한 바. 이와 관련해아이엠은 “콘서트가 끝나고 나서 빠른 시일 내 솔로곡이 나올 거다. 자세한 일정은 말씀드릴 수 없어서 안타깝다”라고 말했다.

이어 “몬스타엑스가 가진 사운드 외에 개인적인 음악 색깔을 풀고 싶었다. 전반적으로 몽환적인 느낌도 있고, 전체적으로 빠르지 않고 슬로우 템포의 무드를 가진 곡이다. 굉장히 섹시하니 기대 많이 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아이엠은 “미국에 있는 해외 싱어와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했다. 그래서 더욱 기대를 해주시면 좋겠다. 모든 가사가 영어로 돼 있다”라고 알려 기대를 높였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8월까지 태국, 호주, 말레이시아, 스페인, 네덜란드, 프랑스, 영국, 독일, 브라질, 멕시코, 미국 등 전세계 18개 도시에서 총 19회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