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만난 김주환 감독-박서준, '사자' 예고편 '강력한 비주얼'
▲ 영화 '사자' 론칭 예고편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 영화 '사자' 론칭 예고편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권구현 기자] 영화 ‘사자’의 론칭 예고편이 화제다.

22일 영화 ‘사자’가 론칭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사자’는 챔피언 ‘용후’(박서준 분)가 구마 사제 ‘안신부’(안성기)를 만나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 강력한 악(惡)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영화 ‘사자’는 지난 2017년 ‘청년경찰’로 성공적인 데뷔를 알린 김주환 감독과 배우 박서준이 다시 한번 뭉친 작품이다. 여기에 안성기-우도환까지 합세해 신구 조화의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집 남쪽에 십자가가 있대. 거기로 가면 널 도와줄 사람이 있어.”라는 목소리와 함께 손의 상처에 얽힌 비밀을 풀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하는 ‘용후’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혼신의 힘을 다해 맞서는 구마 사제 ‘안신부’(안성기 분)와 예상치 못한 사건에 맞닥뜨리게 되는 ‘용후’, 그리고 의미심장한 미소의 비밀 속 인물 ‘지신’(우도환 분)까지 세 캐릭터의 강렬한 모습이 이어지며 과연 이들이 어떤 이야기를 펼쳐나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세상의 악에 맞서는 신의 사자가 온다’라는 카피와 함께 단숨에 상대방을 제압하는 ‘용후’의 모습이 속도감 있게 이어지며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스타일의 액션과 볼거리를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너, 거기서 나가라.”라고 말하는 ‘용후’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끝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런칭 예고편은 보는 것만으로도 손에 땀을 쥐는 팽팽한 긴장감을 전한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박서준, 안성기, 우도환까지 세대를 뛰어넘는 배우들의 강렬한 케미스트리를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세상의 악에 맞서는 격투기 챔피언으로 분해 새로운 변신과 액션 연기를 예고하는 ‘용후’ 역의 박서준,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스크린을 장악하는 구마 사제 ‘안신부’ 역의 안성기, 미스터리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지신’ 역의 우도환까지 세 배우가 선보일 폭발적인 시너지에 대한 기대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영화 ‘사자’는 오는 7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