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마' 카리스마 검사 김영아, JTBC '멜로가 체질'로 반전 매력 발산 예고
▲ '미스마' 카리스마 검사 김영아, JTBC '멜로가 체질'로 반전 매력 발산 예고 (사진=WS엔터테인먼트)
▲ '미스마' 카리스마 검사 김영아, JTBC '멜로가 체질'로 반전 매력 발산 예고 (사진=WS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배우 김영아가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 출연한다. 

김영아의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김영아가 이병헌 감독의 첫 드라마로 주목받고 있는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JTBC 새 금토 드라마 '멜로가 체질'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작품이다. 

김영아는 극 중 배우 한지은과 공명이 몸담고 있는 드라마 제작사 겸 마케팅 회사의 CEO ‘이소진’ 역으로 분할 예정이다. 매사 정확하고 특유의 당당한 카리스마와 인간미가 더해진 반전 매력의 캐릭터로 명품 연기를 예고하고 있다.

김영아는 지난해 종영한 SBS 드라마 ‘미스마: 복수의 여신’에서 검사 ‘양미희’ 역을 맡아 역대급 여성 악역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해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었다. 작년에 이어 김영아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스펙트럼 넓은 연기를 선보일 것을 예고하고 있어 2019년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은 앞서 천우희, 전여빈, 한지은, 안재홍, 공명의 출연이 확정됐으며, 오는 7월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