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패션통신 #전지현 폴로티셔츠 #팀버랜드 샌들 #MCM 플래그십 리뉴얼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오늘도 어김없이 패션업계는 뜨겁다. 패션 덕후들의 관심을 이끄는 새로운 브랜드의 론칭부터 팝업스토어 오픈, 그리고 모델 발탁까지 핫한 소식들이 넘치고 있기 때문! 이들이 우리에게 남기는 것은 텅 빈 지갑뿐이지만, 진정한 패션 피플이라면 이 소식들을 놓칠 수 없을 것이다. 오늘 가장 뜨거운 패션 뉴스는 뭘까? 패션 덕후들을 위해 모두 한자리에 모았다.

▼ 네파, 여름 폴로티셔츠 ‘프레도’ 출시

▲ 네파, 여름 폴로티셔츠 ‘프레도’ 출시 (사진=네파)
▲ 네파, 여름 폴로티셔츠 ‘프레도’ 출시 (사진=네파)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여름의 계절 특성을 반영한 서머 폴로티셔츠 ‘프레도’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햇빛을 반사하고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트라이자 칠 원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프레도는 경량의 소재를 사용해 가볍게 착용할 수 있으며 흡한속건 기능으로 빠른 건조율을 자랑한다. 더불어 땀이 많이 나는 겨드랑이 안쪽에 향균 및 향취 기능이 있는 데오드란트 테이프를 적용해 여름철 겪는 사소한 불편함도 고려했다.

이희주 네파 상품본부 전무는 “프레도는 뜨거운 여름에 입는 냉감 폴로티셔츠라는 특징을 살려 서머 폴로라는 콘셉트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며, “더운 날씨 속에서도 시원한 착용감과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유지하고 싶은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 팀버랜드, ‘써머 샌들 컬렉션’ 론칭... 핫한 여름이 온다!

▲ 팀버랜드, ‘써머 샌들 컬렉션’ 론칭... 핫한 여름이 온다! (사진=팀버랜드)
▲ 팀버랜드, ‘써머 샌들 컬렉션’ 론칭... 핫한 여름이 온다! (사진=팀버랜드)

한낮의 기온을 보면 여름이 눈앞에 다가온 게 느껴지는 요즘이다. 이제 여름을 준비할 때다.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는 짧아진 봄을 대비해 ‘써머 샌들 컬렉션’을 예년보다 일찍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새로운 라인은 도심 속 아웃도어에서 영감을 받아 트랜디한 디자인에 편안한 착용감을 더해 누구보다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캐주얼 샌들 컬렉션이다. 이번 신제품은 여름에 활용하기 좋은 스트랩 샌들과 슬라이드로 구성했다.

팀버랜드 관계자는 “오리지널 옐로 부츠로 잘 알려진 팀버랜드에서 샌들과 슬라이드 라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한 것은 처음이다”며, “특히 좋은 퀄리티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도록 해 여름을 공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 MCM, 日 도쿄 ‘긴자하우스1’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 MCM, 日 도쿄 ‘긴자하우스1’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사진=MCM)
▲ MCM, 日 도쿄 ‘긴자하우스1’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사진=MCM)

패션 브랜드 MCMJC이 일본 도쿄 긴자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MCM 긴자하우스1’을 리뉴얼 오픈했다. MCM 긴자하우스1은 독일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MCM의 헤리티지를 기념하는 공간이다. 

MCM 긴자하우스1은 MCM의 과거와 현재가 만나 새로운 미래를 상징하는 콘셉트로 선보인다. 건물의 정면은 단단한 대리석을 사용해 아름다움에 있어 절대 타협하지 않는 MCM의 견고한 정신을 보여준다. 외부에는 LED 조명을 활용해 MCM 로고 형태의 빛을 건물 외벽에 비추며 역동성과 폭발적 에너지를 바탕으로 끊임없는 실험정신을 추구해온 MCM의 행보를 상징한다.

디르크 쇤베르거 MCM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책임자는 “MCM 긴자하우스1은 방문객들이 예술에 대한 MCM의 헌신과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장소”라며, “이번 리뉴얼로 3층에 새롭게 선보인 ‘1976 도쿄’를 통해 MCM 긴자하우스1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아닌 차세대 크리에이터를 위한 새로운 플랫폼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