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라이프통신 #전소미X이대휘 환타 댄스 #3040 핫 이슈 '노니' #일룸X멘디니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오늘도 어김없이 유통업계는 뜨겁다. 마음까지 훈훈해지는 라이프스타일 소식에 헤어 나오지 못하는 '라이프 덕후'라면 주목! 신제품 출시부터 론칭, 캠페인까지 꼭 알아야 할 소식을 꽉꽉 담았다. 지금 바로 알찬 라이프 소식 속으로 '렛츠 기릿!'

# 전소미X이대휘, 즉흥 우정 댄스 공개… 절친돌 인증!

▲ 전소미X이대휘, 즉흥 우정 댄스 공개… 절친돌 인증! (사진=코카콜라사)
▲ 전소미X이대휘, 즉흥 우정 댄스 공개… 절친돌 인증! (사진=한국 코카콜라사)

음료 브랜드 환타가 떠오르는 대세돌이자 절친으로 알려진 전소미, 이대휘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최근 환타의 모델로 발탁된 전소미와 이대휘는 촬영 현장에서 친구들과 함께 마실 때 더욱 즐거운 환타의 매력을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보여줬다. 

전소미와 이대휘는 촬영 시간 내내 상큼하면서 귀여운 모습을 보이며 활기찬 에너지를 마음껏 드러냈다. 특히 절친 호흡을 자랑하듯 촬영 현장에서 즉흥으로 우정 댄스를 선보여 말하지 않아도 통하는 ‘절친돌’ 다운 모습으로 촬영 관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쉴 틈 없는 절친 호흡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한 전소미와 이대휘의 밝고 활기찬 모습이 함께 마시면 더욱 즐거운 환타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전소미와 이대휘처럼 일상에서 다 함께 ‘1인 1환타’로 환타의 상큼함과 짜릿한 스파클링을 느끼길 바란다”고 밝혔다.

# 풀무원녹즙, ‘노니&깔라만시’ 출시 2달 만에 100만 병 돌파

▲ 풀무원녹즙, ‘노니&깔라만시’ 출시 2달 만에 100만 병 돌파 (사진=풀무원)
▲ 풀무원녹즙, ‘노니&깔라만시’ 출시 2달 만에 100만 병 돌파 (사진=풀무원)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이 24일 “건강음료 ‘노니&깔라만시’ 발효녹즙이 출시 2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병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출시된 노니&깔라만시 발효녹즙은 원료를 최대한 살리면서 노니 특유의 강한 맛과 향을 개선한 제품으로, 풀무원녹즙의 베스트셀러 품목 중 하나다.

특히 이 제품은 첫 선을 보인 2월에만 27만 병이 넘게 판매되며 폴무원녹즙 신제품 중 최단기간 내 역대 최고 판매량을 기록, 출시 2개월 만에 100만 병을 넘어섰다. 

손민정 풀무원녹즙 제품 매니저는 “노니&깔라만시는 노니를 맛있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있어 다이어트와 건강에 관심이 많은 3040여성들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큰 일교차와 미세먼지로 건강 관리가 필요한 봄철에 노니&깔라만시로 건강한 하루를 시작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일룸X알레산드로 멘디니, 키즈 테이블 ‘따볼리네또’ 출시

▲ 일룸X알레산드로 멘디니, 키즈 테이블 ‘따볼리네또’ 출시 (사진=일룸)
▲ 일룸X알레산드로 멘디니, 키즈 테이블 ‘따볼리네또’ 출시 (사진=일룸)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과 이탈리아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만났다. 일룸은 24일 알레산드로 멘디니와 함께한 키즈 테이블 ‘따볼리네또’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손주를 위해 디자인한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따볼리네또는 ‘삶은 아름다운 것과 연결됐고 디자인은 생활 속에서 느끼며 체험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멘디니의 디자인 철학이 잘 드러난 제품이다. 테이블 상판에 동물, 집, 마을 등의 풍경이 그림으로 담겼으며, 테이블 위로 올라온 2개의 기둥은 그림책 또는 장난감으로 활용해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워주는 다양한 놀이 교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일룸 관계자는 “일룸과 세계적인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의 디자인 철학이 잘 어우러져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해 줄 키즈테이블이 탄생됐다”며,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의 마지막 작품을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