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6월 데뷔 첫 단독 콘서트 개최… 5월 티켓 오픈
▲ 아이즈원 콘서트 포스터 (사진=오프더레코드)
▲ 아이즈원 콘서트 포스터 (사진=오프더레코드)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이 오는 6월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아이즈원(IZ*ONE)은 오는 6월 8일, 9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국내 첫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을 연다.

이번 콘서트는 아이즈원이 팬들을 만나는 첫 번째 단독 콘서트다. 앞서 팬들의 사랑으로 데뷔의 꿈을 이룬 아이즈원이 첫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나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아이즈원은 지난해 Mnet '프로듀스 48'에서 시청자들의 투표로 뽑힌 12인조 글로벌 그룹이다.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로 컴백한 아이즈원은 타이틀곡 '비올레타'(Violeta)로 활동하며 음악방송 7관왕 달성을 비롯해 역대 걸그룹 음반 초동 판매량, 가온 주간 앨범 및 소셜 차트, 일본 오리콘 해외 앨범 차트 등 각종 1위를 휩쓸었다.

지난 2월 일본에서 발매한 데뷔 싱글 앨범 '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好きと言わせたい)'는 첫날 판매량 19만 장을 기록하며, 역대 K팝 걸그룹 중 1위를 경신해 글로벌로 뻗어 나가는 그룹의 저력을 보였다.

한국과 일본을 넘나들며 글로벌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 아이즈원이 첫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보여줄 다양한 매력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미 수 차례 입증한 춤, 노래 실력은 물론 날이 갈수록 물오른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는 아이즈원이 이번 콘서트를 통해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아이즈원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오는 5월 7일 팬클럽 선예매가 이뤄진 뒤, 5월 9일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