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앤제이' 캐스팅 공개, 박정복부터 강영석까지... '로미오와 줄리엣' 그린다
▲ '알앤제이' 캐스팅 공개, 지일주부터 기세중까지... '로미오와 줄리엣' 그린다 (사진=쇼노트)
▲ '알앤제이' 캐스팅 공개, 박정복부터 강영석까지... '로미오와 줄리엣' 그린다 (사진=쇼노트)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연극 '알앤제이(R&J)'가 캐스팅을 공개했다.

연극 '알앤제이'는 셰익스피어의 희곡 '로미오와 줄리엣'을 짜릿하게 변주한 작품이다. 엄격한 가톨릭 학교를 배경으로, 금서인 '로미오와 줄리엣'을 탐독하며 위험한 일탈의 게임에 빠져드는 학생 네 명의 이야기를 다룬다.

무대 위 네 명의 배우들은 ‘학생 1, 2, 3, 4’ 역을 비롯해 ‘로미오’, ‘줄리엣’, ‘머큐쇼’, ‘티볼트’, ‘유모’ 등 '로미오와 줄리엣'에 등장하는 10여 개의 남녀 캐릭터를 연기한다. 현실 세계와 '로미오와 줄리엣'의 세계를 넘나드는 배우들의 열연과 긴밀한 팀플레이는 '알앤제이'의 핵심적인 관람 포인트다.

‘로미오’를 연기하는 ‘학생 1’에는 연극 '시련', '레드', '아트' 등에서 열연한 배우 박정복과 드라마 '킬잇', '미스트리스', 연극 '취미의 방'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해온 배우 지일주가 캐스팅됐다. 더불어 뮤지컬 '그리스', '안나 카레니나', 연극 '보도지침' 등에서 관객들에게 호평받은 배우 기세중이 '학생 1'로 호흡을 맞춘다. 

‘줄리엣’과 ‘벤볼리오’, ‘존 수사’ 등을 맡은 ‘학생 2'는 뮤지컬 '루드윅', '6시 퇴근', 연극 '나쁜자석'에 참여해 주목받은 배우 강찬과 뮤지컬 '그날들', 연극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모범생들'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배우 강영석, 연극 '나쁜 자석', 뮤지컬 '미드나잇', '천사에 관하여: 타락천사 편'에서 열연한 신예 홍승안이 맡는다. 

이와 함께 ‘머큐쇼’, ‘캐풀렛 부인’, ‘로렌스 수사’를 연기하는 ‘학생 3’에는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슬기로운 감빵생활', 연극 '보도지침'에서 팔색조의 연기를 선보인 배우 강기둥과 연극 '보도지침', 뮤지컬 '팬레터', '명동로망스'를 비롯해, 연극 '알앤제이' 초연 캐스트로 활약한 배우 손유동이 캐스팅됐다. 

‘티볼트’, ‘유모’, ‘발사자'를 맡은 ‘학생 4’에는 연극 '톡톡', '존경하는 엘레나 선생님', '킬미나우' 등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선보인 배우 오정택과 연극 '알앤제이' 초연을 비롯해 '햄릿 더 플레이', 뮤지컬 '난쟁이들' 등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인 배우 송광일이 함께한다. 

한편 연극 '알앤제이'는 오는 10일 오전 11시에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1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