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츄, 웹드라마 '필수연애교양' 여주인공 발탁... 핵인싸 열연 예고
▲ 이달의 소녀 츄, 웹드라마 '필수연애교양' 여주인공 발탁... 핵인싸 열연 예고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 이달의 소녀 츄, 웹드라마 '필수연애교양' 여주인공 발탁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의 츄가 웹드라마 '필수연애교양' 여주인공으로 발탁됐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가 8일 "이달의 소녀 츄가 오는 10일 첫 방송되는 tvN D 웹드라마 '필수연애교양'의 여주인공 한은솔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이어 "데뷔 후 처음으로 웹드라마 여주인공으로 나선 만큼 좋은 연기를 위해 밤낮없이 노력했으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tvN D 웹드라마 '필수연애교양'은 대학교 캠퍼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로, 남녀 새내기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연애 센스뿐만 아니라 나와 주변 사람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성장하는 인물들의 모습이 시청자에게 달달함과 공감을 동시에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극중 츄는 넘치는 애교와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는 '핵인싸' 한은솔 역을 맡았다. 프로미스나인 장규리, 크나큰 박서함, 배우 오세영, 김민철, 김동규와 함께 호흡할 예정이다.

한편 tvN D ‘필수연애교양’은 오는 10일 첫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