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tvN ‘그녀의 사생활’ 여섯 번째 OST ‘Think of you’ 참여
하성운, tvN ‘그녀의 사생활’ 여섯 번째 OST ‘Think of you’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성운, 핫샷-워너원 거쳐 홀로서기… 본격 인생 2막 연다 (사진=소진실 포토그래퍼, 스튜디오 다운)
▲ 하성운 (사진=제니스뉴스 DB)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하성운이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을 통해 처음으로 OST에 참여한다.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측은 하성운이 부른 '띵크 오브 유(Think of you)'를 오는 16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하성운이 부른 ‘띵크 오브 유’는 아름다운 선율과 피아노 아르페지오가 돋보이는 서정적인 발라드로, 미니멀하면서도 깔끔하게 짜인 구성이 따뜻하고 잔잔한 여운을 남긴다. 하성운은 이 곡을 통해 매력적인 음색과 가창력을 선보이며 로맨틱한 감성을 깊이 있게 담아냈다.

'띵크 오브 유'는 지난 8회 방송에서 라이언(김재욱 분)과 덕미(박민영 분)가 엇갈리는 장면에서 살짝 등장한 이후 시청자들의 음원 발매 요청이 쏟아진 바 있다. 서로를 향한 좋아하는 마음을 조심스럽게 내비치는 라이언과 덕미의 로맨스를 담아낸 노랫말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설렘과 감동을 자아낸다. 특히 ‘너를 향해 여기 활짝 핀 맘 감춰보네’, ‘살짝 스치듯이 마주친 눈빛, 닿지 못한 맘이 너를 기다려’ 등의 가사는 라이언과 덕미의 진심 어린 마음을 표현한다.

'띵크 오브 유'에는 정승환 ‘너였다면’, 멜로망스 ‘짙어져’, 폴킴 ‘있잖아’ 등 명품 OST를 작곡한 프로듀싱 팀 1601(정승현, 박태현)이 참여해 또 한 번의 명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작사에는 김윤아 ‘나인 너에게’, 홍대광 ‘둥둥’ 등의 노랫말을 쓴 작사가 김호경이 참여했다.

‘그녀의 사생활’은 미술관에서는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