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29일 'RAISE US'로 컴백… 더욱 확장된 세계관
▲ 원어스 컴백 스케줄러 (사진=RBW)
▲ 원어스 컴백 스케줄러 (사진=RBW)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원어스가 새 미니앨범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원어스(ONEUS)는 15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레이즈 어스(RAISE US)'의 컴백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감도는 사진 속에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인 '레이즈 어스'와 발매 일자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하단에는 16일 단체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솔로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솔로 필름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콘텐츠 오픈 일정이 공개돼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원어스의 이번 앨범은 지난 1월 발표한 데뷔 앨범 '라이트 어스(LIGHT US)'에 이어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이자, 더욱 확장된 세계관으로 '어스(US)' 시리즈를 잇는 만큼 팬들의 기대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앞서 원어스는 '라이트 어스'로 대중을 '빛'으로 표현하며 원어스가 만들어갈 스토리의 시작을 알렸다. '레이즈 어스'에서는 대중이 보내준 빛(사랑)으로 더 높은 이상향으로 힘차게 나아가는 과정을 그린다.

그간 원어스는 프로듀싱 능력은 물론 안무 창작 능력까지 갖춘 완성형 아이돌로서 국내외 음악 팬들에게 확실히 눈도장을 찍은 바, 대중과 함께 소통하고 호흡하며 한층 성장할 모습을 보여줄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29일 컴백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