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김진호, 오늘(16일) ‘엄마의 프로필 사진은 왜 꽃밭일까’ 발매
▲ SG워너비 김진호 (사진=목소리)
▲ SG워너비 김진호 (사진=목소리)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SG워너비 김진호가 ‘가정의 달’을 맞아 따뜻한 감동이 있는 신곡으로 돌아왔다.

김진호는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엄마의 프로필 사진은 왜 꽃밭일까’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했다.

‘엄마의 프로필 사진은 왜 꽃밭일까’는 지난 2017년 2월 발매한 ‘졸업사진’ 이후 김진호가 2년 3개월 만에 공개하는 솔로곡이자, 자신의 어머니를 위해 직접 쓴 자작곡이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김진호의 어머니가 직접 피처링으로 참여해 진심을 가득 담은 목소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모자(母子)가 함께 만든 따뜻한 하모니는 리스너들에게 한층 더 큰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노래와 앨범 커버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역시 김진호가 직접 제작했으며, 장범준의 ‘당신과는 천천히’ 뮤직비디오 메가폰을 잡았던 김재광 감독이 편집을 맡았다.

김진호는 “요즘 젊은 세대의 이야기를 다룬 노래는 많은데 부모님 세대의 이야기를 다룬 노래는 거의 없는 것 같다. 그래서 가장 가까운 가족, 저의 어머니를 위해 이 곡을 쓰게 됐다”며 “이 노래가 누군가의 마음을 저격하는 게 아닌 한 사람의 마음이라도 따뜻하게 지켜줄 수 있는 방패같은 음악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