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8’ NCT 127, 마크-정우-해찬 티저 이미지 공개 화제
▲ NCT 127 (사진=SM엔터테인먼트)
▲ NCT 127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엔시티 127이 멤버 마크, 정우, 해찬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

엔시티 127(NCT 127)은 16일 각종 SNS의 공식 계정을 통해 유니크하고 강렬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마크, 정우, 해찬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엔시티 127의 네 번째 미니앨범 ‘엔시티 #127 위 아 슈퍼휴먼(NCT #127 WE ARE SUPERHUMAN)’은 타이틀곡 ‘슈퍼휴먼(Superhuman)’을 비롯한 총 6곡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앨범에 수록된 신곡 ‘시차(Jet Lag)’는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소울풀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어반 R&B 팝 곡으로, 멤버 마크가 랩 메이킹에 참여한 가사에는 멤버들과 팬들 사이의 감정을 ‘롱 디스턴스(Long Distance)’에 빗대어 풀어내 곡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소셜 하우스(Social House)와 유명 작곡가 윌바트 베도 멕코이 III(Wilbart Vedo McCoy III)가 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더불어 타이틀곡 ‘슈퍼휴먼’은 다양한 EDM 요소가 어우러진 컴플렉스트로(Complextro) 댄스곡으로, 개인의 잠재력을 깨닫고 긍정의 힘으로 꿈을 이루고자 한다면 누구든 ‘슈퍼휴먼’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파워풀하고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랩으로 표현했다.

▲ NCT 127 (사진=SM엔터테인먼트)
▲ NCT 127 (사진=SM엔터테인먼트)

또한 엔시티 127은 5월 15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Dodger Stadium)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 LA 다저스 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경기에서 LA 다저스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자로 참여, “글로벌 팝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NCT 127이 시구를 하기 위해 왔다”는 소개로 마운드에 올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한편 엔시티 127의 네 번째 미니앨범 ‘엔시티 #127 위 아 슈퍼휴먼’은 오는 27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