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급식왕', 백종원의 프로젝트 포스터 공개 "추억과 즐거움 선사하고파"
▲ '고교급식왕', 백종원의 프로젝트 포스터 공개 "추억과 즐거움 선사하고파" (사진=tvN)
▲ '고교급식왕', 백종원의 프로젝트 포스터 공개 "추억과 즐거움 선사하고파" (사진=tvN)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요리 연구가 백종원이 급식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tvN 예능 '고교급식왕'이 17일 첫 방송을 앞두고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고교급식왕'은 요리에 관심 있는 고등학생들이 학교 급식 레시피를 직접 제안하고 경연을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고등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에 백종원의 노하우가 더해지며 흥미진진한 볼거리를 제공할 전망이다. 

공개된 이미지는 고등셰프들이 제시할 톡톡 튀는 급식 레시피를 기대하게 만든다. 포스터 상단 '급식, 판을 바꾸다!'라는 문구는 새로운 '급식판'을 선보일 것을 예고하는 한편 급식에 대한 지금까지의 고정관념을 뒤집을 것으로 관심을 사로잡는다.

임수정 PD는 "실제 고등학교 학생들에게 급식의 의미를 물었을 때 '내가 학교 가는 이유'라는 대답이 가장 많았다. 10대들에게 급식은 단순히 배를 채우는 식사 그 이상이다"며, "'고교급식왕'을 통해 도시락 세대부터 현재 급식을 먹고 있는 10대들까지 학교 점심시간을 경험해온 많은 분들에게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다"는 취지를 전했다.

한편 tvN 예능 '고교급식왕'은 오는 6월 8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