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 2019 아시아 투어 '올 어바웃 주지훈' 팬미팅 개최... 서울부터 타이베이까지
▲ 주지훈 (사진=제니스뉴스 DB)
▲ 주지훈 (사진=제니스뉴스 DB)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배우 주지훈이 아시아 전역의 팬들과 뜨거운 여름을 보낸다.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24일 오전 “배우 주지훈이 오는 7월 21일 서울을 시작으로 방콕, 홍콩, 타이베이 총 4개 도시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최되는 2019 아시아 투어 ‘올 어바웃 주지훈(All About JU JIHOON)’은 지난 2013년 ‘주지훈 위드유(With You)’ 팬미팅 이후 약 6년 만에 개최되는 팬미팅이다. 

주지훈은 영화 ‘신과함께: 죄와 벌’을 시작으로 ‘신과함께: 인과 연’으로 쌍 천만 관객을 이끌고 ‘공작’, ‘암수살인’ 등 열일 행보를 펼쳤다. 또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했다. 

이에 주지훈을 향한 관심이 높아지며 일본, 태국, 대만, 홍콩 등 현지 매체 인터뷰와 팬미팅 문의가 쏟아져 한국을 시작으로 태국, 홍콩, 대만까지 아시아 팬들과의 만남을 계획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데뷔 이후 첫 아시아 투어로 더욱 의미가 있다. 

한편 배우 주지훈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2’ 촬영 및 팬미팅 준비를 병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