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30일 일본 팬미팅 ‘MY SECRET DATE’... 열도 여심 흔든다
▲ 성훈 (사진=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 성훈 (사진=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배우 성훈이 도쿄를 찾아 팬미팅을 개최한다.

성훈이 오는 30일 제프 도쿄(ZEPP TOKYO)에서 팬미팅 ‘마이 시크릿 데이트(MY SECRET DATE)’를 개최해 팬들과의 만남을 가진다. 지난해 오사카에서 팬미팅을 가진 데 이어 일본 팬들과 소통하며 열도의 여심을 또 한 번 뜨겁게 달굴 것을 예고한 것.

지난 2월 서울에서 팬미팅을 열고 국내 팬들과 새해 첫 만남을 가진 성훈은 3월 17일 대만을 시작으로 2019년 월드 투어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팬들의 뜨거운 환호와 함께 성황리에 대만 팬미팅을 종료한 그는 팬들을 향한 지극한 사랑을 드러내는 한편 앞으로도 더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갈 것을 약속했다.

특히 성훈은 이번 팬미팅에서 색다른 무대로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제까지 팬들만을 위한 드라마 메이킹이나 비하인드 토크, 라이브 공연뿐만 아니라 디제잉 등 이색적인 무대로 여심을 들썩이게 했었던 그는 이번에도 역시 다채로운 구성을 준비할 예정으로 기대를 높인다.

평소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내 ‘팬사랑꾼’으로도 널리 알려진 성훈은 일본 팬미팅을 앞두고 “팬분들에게도 평생 잊지 못할 좋은 추억을 선물해 드릴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성훈은 차기작 ‘레벨업’을 통해 안방극장 찾는다. MBN 드라마 ‘레벨업’은 회생율 100%의 구조조정 전문가와 게임 덕후가 부도난 게임 회사를 살릴 신작 출시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성훈은 한 치의 오차도 없는 포커페이스 안단테 본부장 역을 맡아 연기 변신에 나선다. ‘레벨업’은 오는 7월 1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