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현장] '검블유' 임수정 "'연하남' 장기용? 차분한 오빠美 있어"
▲ 임수정 (사진=신창호 기자)
▲ 임수정 (사진=신창호 기자)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배우 임수정이 장기용과의 호흡을 이야기했다.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 제작발표회가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정지현 PD, 임수정, 장기용, 이다희, 전혜진이 참석했다. 

'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성들과 그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성들의 리얼한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다.

임수정은 '검블유'로 tvN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 이후 2년여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극중 업계 1위 포털사이트 ‘유니콘’의 서비스 전략 본부장 배타미(임수정 분)를 맡았다. 임수정이 승부욕 강하고, 결혼보단 일이 중요한 워커홀릭 배타미를 어떻게 소화할지 그의 연기 변신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날 임수정은 작품 선택 이유에 대해 "포털사이트라는 공간에서 일하는 여성들의 일과 사랑을 담은 이야기가 현재 제 나이에도 공감이 될 수 있는 내용이기도 했다. 그래서 저희 드라마가 방영이 되면 2040 시청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거라는 기대가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배타미라는 여성 캐릭터는 지금까지 드라마에서 보지 못했던 새로운 캐릭터 같다. 목표 지향적이고, 성공하고자 하는 성취욕이 크면서도, 사랑 앞에서는 약한 모습을 보이는 캐릭터다"며, "세 여성, 사랑 파트너와의 이야기가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꽤 많은 부분을 진행했는데, 매일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임수정은 첫 호흡을 맞춘 장기용에 대해 "기용 씨와 처음 호흡했는데, 박모건(장기용 분)과 굉장히 닮았다. 기용 씨는 나이에 비해서 조용하고 차분한 타입 같고, 오빠미가 있다"며, "실제 드라마에서 10살 차가 나는 연하남인데, 단순한 연하남 판타지보다는 싱크로율이 높아서 연기적인 호흡이 잘 나오는 거 같다. 여성 시청자분들이 좋아해주실 장면이 많이 있다. 자신 있다"고 말했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검블유'는 오는 6월 5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