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빌보드, 스트레이 키즈 집중 조명 "미국 투어로 빠른 성장세 입증"
▲ 美 빌보드, 스트레이 키즈 집중 조명 "미국 투어 통해 빠른 성장세 입증" (사진=제니스뉴스 DB)
▲ 美 빌보드, 스트레이 키즈 집중 조명 "미국 투어 통해 빠른 성장세 입증" (사진=제니스뉴스 DB)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미국 빌보드가 그룹 스트레이 키즈를 집중 조명했다.

빌보드가 28일(현지시간) '스트레이 키즈는 성장 중이며 투어와 '클레' 앨범 시리즈로 스스로의 길을 개척중(Stray Kids Are Growing Up & Finding Their Way Through Touring & 'Clé' Album Series)'이라는 제목으로 스트레이 키즈를 소개했다.

먼저 스트레이 키즈에 대해 "그룹 내 프로듀싱팀인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한, 창빈은 자신들의 음악을 직접 작업해 메시지와 역동적인 에너지를 전한다"며, 최근 미국 쇼케이스 투어에 대해 "스트레이 키즈가 얼마나 빠른 성장을 이뤘는지 여실히 보여준다"고 호평했다.

또 "새 앨범마다 차근차근 성장세를 보였고 2019년에는 성숙한 면을 보여주고 있다"며, 지난 3월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3위를 차지한 앨범 '클레 원 : 미로(Clé 1: MIROH)'에 대해 "어른이자 아티스트로 성장하면서 승리를 이끌어내겠다는 스트레이 키즈의 의지를 담았다"고 덧붙였다.

또한 빌보드는 미국 투어를 위해 뉴저지를 찾은 스트레이 키즈와의 인터뷰도 공개했다. 인터뷰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는 미국 첫 단독 투어와 관련해 "무대 위 스트레이 키즈의 다양한 모습들을 선보이기 위해 많이 준비했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이달 14일과 15일 뉴어크부터 17일 LA, 19일 휴스턴까지 총 4회에 걸쳐 단독 공연을 진행한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는 전회를 매진시켰고, 나아가 뉴어크 공연은 예매 오픈 후 빠르게 매진돼 1회 추가 공연을 결정해 화제를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