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X리프레젠트, 기부 프로젝트 'RE:MAX' 공개... 아름다운 지구 만들기
▲ 최강창민X리프레젠트, 기부 프로젝트 'RE:MAX' 공개... 아름다운 지구 만들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 최강창민X리프레젠트, 기부 프로젝트 'RE:MAX' 공개... 아름다운 지구 만들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그룹 동방신기의 최강창민이 지구 살리기 프로젝트에 나선다.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31일 미국 기부 플랫폼 '리프레젠트(Represent)'와 컬래버레이션한 '리:맥스(RE:MAX)'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리:맥스' 프로젝트는 최강창민이 직접 디자인한 패션 아이템을 판매해 수익금을 기부하는 프로젝트로, 오는 6월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리프레젠트는 전 세계 유명 셀러브리티들과 협업을 통해 만든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수익금을 기부하는 미국 기반의 기부 플랫폼이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마크 러팔로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참여한 바 있으며, 최강창민은 좋은 취지에 동감해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해 기획부터 디자인까지 적극적으로 임했다는 후문이다.

프로젝트명 '리:맥스'는 영단어 ‘REMIX’와 최강창민의 이름 ‘MAX’를 조합한 것으로, '다시 지구를 최고의 상태로 아름답게 만들자’는 의미를 담았다. 수익금은 환경 보호를 위한 활동에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최강창민은 오는 10월 방송 예정인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양식의 양식’ 촬영에 한창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