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갑내기' 오마이걸 아린X우주소녀 다영, 리뷰 프로그램 '아다리TV' 론칭
▲ '동갑내기' 오마이걸 아린X우주소녀 다영, 리뷰 프로그램 '아다리TV' 론칭 (사진=Mnet M2)
▲ '동갑내기' 오마이걸 아린X우주소녀 다영, 리뷰 프로그램 '아다리TV' 론칭 (사진=Mnet M2)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 아린과 우주소녀 다영이 '아다리TV'로 손잡는다.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가 3일 오후 10시 유튜브, SNS 채널에 오마이걸 아린과 우주소녀 다영의 '아다리TV' 1화를 공개한다.

'아다리TV'는 신상 간식, 장난감, 이색 놀이, 데이트 장소 등 최근 주목받고 있는 것을 솔직하고 재미있게 리뷰하는 프로그램이다. '아다리TV' 이름은 오마이걸 아린과 우주소녀 다영의 리뷰 콘텐츠라는 뜻으로, 바둑 용어에서는 '한 수 앞을 본다'라는 의미다. 아린과 다영이 한 수 앞을 내다보는 리뷰 크리에이터가 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는 '가전제품 장난감'을 직접 써본 후기를 그린다. 아린과 다영은 반죽기를 활용해 실제 팬케이크를 만들어 보는 등 열정적인 리뷰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아다리TV'를 통해 프로 리뷰어로 변신한 아린과 다영은 1999년생 동갑내기 친구다. 이들은 '아다리TV'로 실제 친구 호흡은 물론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매력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아다리TV'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M2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