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기간제' 윤균상, 잠입 작전 티저 공개... '순둥' 기강제 VS 서늘 '기무혁'
▲ '미스터 기간제' 윤균상, 잠입작전 티저 공개... '순둥' 기강제 VS 서늘 '기무혁' (사진=OCN)
▲ '미스터 기간제' 윤균상, 잠입 작전 티저 공개... '순둥' 기강제 VS 서늘 '기무혁' (사진=OCN)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가 베일을 벗었다.

OCN 새 수목드라마 '미스터 기간제' 측이 11일 '잠입 작전' 티저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서로 다른 사람 같은 윤균상의 투페이스와 함께 은밀하게 비밀의 문을 여는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끈다. 

‘미스터 기간제’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과 그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다. 극중 윤균상은 정체를 숨기고 상위 0.1%인 명문사학 천명고에 기간제 교사로 잠입하는 속물 변호사 기무혁(기강제) 역을 맡았다.

먼저 첫 번째 티저포스터에는 ‘진실을 밝히기 위한 그의 잠입 작전이 시작된다’는 카피와 함께 윤균상의 극과 극 얼굴이 2분할로 배치됐다. 좌측에는 훈남 기간제 교사로 변신한 윤균상의 얼굴이 담겨 있다. 동그란 안경을 착용하고 머리를 내린 그는 온화하고 수더분한 미소를 짓고 있다. 반면 우측의 윤균상은 모든 것을 꿰뚫을 듯한 눈빛을 보여주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두 번째 티저포스터는 불 꺼진 학교에 잠입한 윤균상의 모습을 담았다. 그는 어두운 복도의 끝을 응시하며 굳게 닫힌 비밀의 문을 열려고 하고 있다. 자신이 추적하는 진실을 향해 거침없이 다가가는 윤균상의 모습은 긴장감을 조성한다.

‘미스터 기간제’ 측은 “속물 변호사 기무혁이 기간제 교사 기강제로 변신해 명문사학 천명고에 잠입하게 되는 과정과 살인사건의 진실을 밝히는 과정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질 예정이다"며, "손에 땀을 쥐게 할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 ‘미스터 기간제’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OCN ‘미스터 기간제’는 ‘구해줘2’ 후속으로 오는 7월 17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