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리, 오늘(13일) '별빛연가' 발매… 창작자 지원 프로젝트 '상상커넥트' 참여
▲ 성리 '별빛연가' 재킷 이미지 (사진=C2K엔터테인먼트)
▲ 성리 '별빛연가' 재킷 이미지 (사진=C2K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김성리가 디지털 싱글 ‘별빛연가’를 발매한다.

성리는 지난달 벅스와 KT&G 상상마당의 창작자 지원 공동 프로젝트인 ‘상상커넥트’의 아티스트로 선정돼, 13일 오후 6시 '별빛연가(상상커넥트 Vol.6)'라는 러브송을 발매한다.

소속사 C2K엔터테인먼트는 “’별빛연가’는 세상 모든 연인들에게 바치는 헌정곡이자 프러포즈송으로, 상대에게 끊임없이 사랑에 빠질 거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마음과 영원한 약속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성리표 러브송이다”라고 전했다.

‘별빛연가’는 성리의 지난 솔로 앨범 ‘첫, 사랑’의 작사, 작곡을 도맡아 한 작곡가팀 Ryan IM, EJO IM, 1Hz이 다시 한번 성리와 함께 손을 잡고 작업했다. 이들은 새로운 사랑의 연가를 찬란하게 만들어냈다.

이번 싱글에는 지난 5월 춘천 KT&G 상상마당에서 벅스에서 진행된 '메이 아이 러브 유(May I Love You)'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일반인 커플의 합창으로 이뤄진 합창 버전(Choir version)도 함께 담겼다. 특히 신곡 뮤직비디오에는 성리와 함께 했던 일반인 커플들의 녹음 참여 모습, 깜짝 프로포즈 이벤트, 미니 콘서트 등의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으로 구성돼 눈길을 끌고 있다.

성리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뛰어난 보컬 실력을 인정받은 후 프로젝트 그룹 레인즈 의 리더 및 메인보컬로 두각을 나타냈다. ‘막돼먹은 영애씨’, ‘품위있는 그녀’, ‘보그맘’ 등 유명 드라마의 OST에 참여하기도 했다.

성리는 감성보컬이라는 수식어처럼 감성적인 목소리와 호소력으로, 지난 4월 솔로앨범 ‘첫, 사랑’을 발매하고 음악방송, 라디오, 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한편 성리는 5월 중순 골반염좌와 디스크 이상으로 급작스럽게 활동을 마감한 바 있으며, 치료 후 현재 일본에 머물며 앨범 프로모션과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소화하는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