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현장] 전소미 “쇼케이스 전 김도연과 영상통화, 선배로서 해준 응원 감사”
▲ 전소미 (사진=김솔 인턴기자)
▲ 전소미 (사진=김솔 인턴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전소미가 아이오아이에게 받은 응원을 언급했다.

13일 서울 마포구 메세나폴리스 신한카드 판퀘어 라이브홀에서 전소미의 첫 번째 솔로 싱글 ‘벌스데이(BIRTHDAY)’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MC는 아나운서 장성규가 맡아 진행했다.

이날 전소미는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어떤 응원을 해줬나?”라는 물음에 “티저가 처음 떴을 때부터, 특히 어제와 오늘 정말 문자를 많이 받았다. 다들 ‘3년 동안 참았던 끼를 마구 발산했으면 좋겠다’라고 해줬다. ‘긴장하지 말고 쇼케이스 잘해라’라고 해줘서 감사하고 감동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전소미는 “오는 길에 도연 언니가 영상통화를 해서 긴장을 풀어줬다. 재밌는 통화를 통해 심적으로 괜찮아졌다. ‘떨지 말고 잘했으면 좋겠다’라고, 먼저 데뷔한 선배로서 응원해준 게 너무 고마웠다”라고 말했다.

타이틀곡 ‘벌스데이(BIRTHDAY)’는 솔로 아티스트로 새롭게 태어난 전소미를 의미하는 제목으로, 빠른 템포의 비트 위에 리드미컬한 랩과 파워풀한 보컬이 더해져 폭발적인 에너지를 선사한다.

한편 전소미는 13일 오후 6시 ‘벌스데이’를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