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4' 스트레이 키즈, 신곡 '밟힌 적 없는 길' 일부 음원 공개
▲ '컴백 D-4' 스트레이 키즈, 신곡 '밟힌 적 없는 길' 일부 음원 공개 (사진='언베일 : 트랙 - 밟힌 적 없는 길' 영상 캡처)
▲ '컴백 D-4' 스트레이 키즈, 신곡 '밟힌 적 없는 길' 일부 음원 공개 (사진='언베일 : 트랙 - 밟힌 적 없는 길' 영상 캡처)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신곡 '밟힌 적 없는 길'의 일부 음원을 공개했다.

스트레이 키즈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15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의 새 스페셜 앨범 '클레 투 : 옐로 우드(Clé 2 : Yellow Wood)'의 수록곡 '밟힌 적 없는 길'의 일부 음원을 담은 '언베일 : 트랙(UNVEIL : TRACK)'을 선보였다.

새 스페셜 앨범의 1번 트랙인 '밟힌 적 없는 길'은 스트레이 키즈의 자신감을 표현하며 고조되는 분위기가 느껴지는 곡이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멤버 방찬이 등장해 수록곡의 사운드를 직접 연주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켰다.

아울러 지난 13일 공개된 영상 속 스트레이 키즈는 '밟힌 적 없는 길'에 대해 "인트로곡은 전체 앨범의 의미를 담으려고 한다. 멜로디컬하고 파워풀한 보컬이 처음 들어간 인트로인 것 같다"고 소개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번 새 스페셜 앨범 '클레 투 : 옐로 우드' 역시 스트레이 키즈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타이틀곡 '부작용'뿐만 아니라 신보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탄탄한 성장 행보를 이어간다. '부작용'은 심도 있고 무게 있는 메시지와 강렬한 사운드가 절묘한 조화를 이룬 곡으로 용기 있게 선택한 길에 대한 부작용을 메시지로 담았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스페셜 앨범 '클레 투 : 옐로 우드'와 타이틀곡 '부작용'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