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기간제’ 캐릭터 티저 공개, ‘독기 충전’ 윤균상VS’소름 폭발’ 천명고 4인방
▲ '미스터 기간제’ 캐릭터 티저 공개, ‘독기 충전’ 윤균상VS’소름 폭발’ 천명고 4인방 (사진=OCN)
▲ '미스터 기간제’ 캐릭터 티저 공개, ‘독기 충전’ 윤균상VS’소름 폭발’ 천명고 4인방 (사진=OCN)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가 캐릭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OCN 새 수목드라마 '미스터 기간제' 측이 15일 윤균상과 천명고 4인방의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 2종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티저는 진실을 밝히기 위해 천명고에 잠입하게 된 변호사 기무혁(윤균상 분)의 캐릭터 티저 영상과 ‘의문의 살인사건’의 진실과 연관된 듯한 천명고 4인방 유범진(이준영 분), 이기훈(최규진 분), 한태라(한소은 분), 나예리(김명지 분)의 캐릭터 티저 영상로 구성됐다. 

우선 지난 13일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는 속물 변호사 기무혁 역을 맡은 윤균상의 잠입이 담겨 명문사학 잠입스릴러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1차 티저 영상 속 윤균상은 로펌에서 쫓겨난 듯 짐을 챙기다가 분노를 참지 못하고 맹수의 눈빛을 보여준다. 

특히 그는 독이 바짝 오른 목소리로 강한 경고가 담긴 내레이션을 선보여 짜릿한 반격을 예고했다. 이어 학교 종소리와 함께 “정치와 법을 맡게 된 기강제다”라고 교단에 서서 자신을 소개한 후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 윤균상의 모습이 공개돼 전율을 일으킨다.

1차 티저에 이어 공개된 ‘미스터 기간제’ 2차 티저 영상은 섬뜩한 이중성을 보여주는 학생들의 모습이 담겨 강렬한 충격을 선사한다. ‘천명고 톱클래스’라고 불리는 학생 4인방 이준영, 최규진, 한소은, 김명지의 겉과 속이 다른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같은 교실에서”, “공부하던 친구가 죽었어요”, “말 함부로 하지 마세요”, “24시간 내내 옆에 붙어있을 거 아니잖아요”라며 눈물로 살인 사건 피해자에 대한 애도를 표하던 이들은 180도 달라진 태도로 보는 이들의 소름을 돋게 한다. 특히 ‘풋’하고 터진 웃음소리와 함께 ‘진실은 이 안에 있다’라는 카피가 공개된 후 모든 것이 연기였다는 듯 웃음을 터트린 아이들의 모습이 이 상황을 비웃는 듯한 모습니다.

이처럼 ‘미스터 기간제’ 티저 영상 2종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아내 시청자들의 진실 추적 본능을 자극했다. 변호사 윤균상이 왜 상위 0.1% 명문 천명고에 이름까지 바꿔가며 기간제 교사로 잠입한 것인지, 그가 파헤칠 진실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미스터 기간제’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과 그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다. ‘구해줘2’ 후속으로 오는 7월 17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