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준, 케이스타와 재계약... '논스톱5'부터 함께한 20년 의리(공식입장)
▲ 강경준, 케이스타와 재계약... '논스톱5'부터 함께한 20년 의리(공식입장) (사진=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 강경준, 케이스타와 재계약... '논스톱5'부터 함께한 20년 의리(공식입장) (사진=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배우 강경준이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전 “최근 배우 강경준과 재계약을 체결하면서 오랜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며, “굳은 의리를 지켜 준 강경준에게 감사한다”고 밝혔다.

강경준은 약 20년간 한 매니저와 동행하고 있다.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는 강경준의 신인 시절인 지난 2004년 MBC 드라마 ‘논스톱5’ 때부터 함께하던 매니저가 창립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이어 강경준은 '논스톱5'를 시작으로 MBC 드라마 ‘별별 며느리’, JTBC 드라마 ‘가시꽃' 등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MBC every1 예능 ‘시골경찰’,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정글의 법칙’ 등 예능 출연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배우 강경준은 오는 24일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100회 특집에 아내 장신영과 동반 출연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