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모델 장윤주가 드라마 '퍼퓸'에 특별 출연한다.
모델 장윤주가 22일 "KBS2 월화드라마 '퍼퓸'에 특별 출연, 4년 만에 연기 복귀에 나선다"고 밝혔다.
장윤주는 '퍼퓸’에서 서이도(신성록 분)와 오랜 시간 합을 맞춰 온 톱모델 장윤주로 분했다. 장윤주는 서이도에게 영화제 참석할 드레스를 의뢰하고, 서이도는 천재적인 심미안으로 오직 장윤주만을 위한 드레스를 제작하는 상황을 펼친다. 장윤주는 이 과정에서 서이도의 무시무시한 비밀을 밝혀내는 인물로 활약할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민예린(고원희 분)과 윤민석(김민규 분)이 5개월간 커플 계약을 맺은 가운데, 민예린에게 서서히 빠져드는 듯한 윤민석의 모습이 담겼다. 커플 광고를 촬영하는 도중 윤민석이 민예린에게 기습 이마 뽀뽀를 한데 이어 “너 진짜 내 애인 안 할래”라는 예상 밖 고백을 펼친 것. 그리고 이 모습을 포착한 서이도가 분노를 이기지 못하는 모습이 교차되면서 삼각 로맨스 전개를 예고했다.
이와 관련해 장윤주가 주차장에서 방방 뛰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극중 서이도와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차로 향하던 장윤주가 서이도를 놀리며 박장대소한다.
또한 뒤따라오던 서이도가 보이지 않자 어리둥절해 하던 장윤주는 이내 서이도가 차가 세워진 곳과 반대편으로 걸어가는 것을 발견하고 큰 소리로 불러 외치는가 하면, 이내 다리를 동동 구르며 웃음보를 터트린다. 과연 장윤주가 서이도를 보며 웃음을 터트린 전말은 무엇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장윤주의 특별 출연 장면은 지난 20일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한 주차장에서 진행됐다. 영화 ‘베테랑’ 이후 4년 만에 연기에 나선 장윤주는 특유의 밝은 기운과 넉살을 뿜어내며 촬영장에 등장, 훈훈한 분위기로 이ㅡㄹ었다는 후문이다.
장윤주는 촬영을 마치고 “모델을 주제로 한 드라마여서 관심을 갖게 됐고, 같은 회사 후배 모델인 진경이의 부탁을 받았다. 진경이의 드라마 출연도 축하하는 마음에서 출연을 결정했다”며 “기쁜 마음으로 촬영장에 왔고, 이번 출연을 통해 진경이와 ‘퍼퓸’ 모두에게 응원의 힘이 전달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에 제작진 측은 “장윤정이 바쁜 스케줄에도 흔쾌히 특별 출연에 임해주고, 신스틸러의 면모를 빛내줘 감사하다”며 “극중 서이도의 ‘빅 시크릿’을 밝혀낼 장윤주의 대활약을 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퍼퓸’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