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미아!’, 첫 쇼케이스 '크루즈 파티' 성황리 마무리... 보고 듣고 즐기고!
▲ ‘맘마미아!’, 첫 쇼케이스 성황리 마무리... 보고 듣고 즐기고! (사진=신시컴퍼니)
▲ ‘맘마미아!’, 첫 쇼케이스 성황리 마무리... 보고 듣고 즐기고! (사진=신시컴퍼니)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뮤지컬 ‘맘마미아!’가 첫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뮤지컬 ‘맘마미아!’가 지난 24일 한강 크루즈378에서 쇼케이스 ‘크루즈 파티’를 진행했다. 이번 쇼케이스에는 최정원, 신영숙, 홍지민, 박준면, 남경주, 김정민, 이현우, 루나, 이수빈 등 전 배우가 참석했다.

이번 쇼케이스는 즐길 거리와 볼거리, 들을 거리로 가득 채워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관객들은 해 질 녘 석양을 즐겼고, 베스트 드레서가 되기 위한 스티커 모으기 등 행사 시작 한 시간 전부터 크루즈 곳곳을 돌아 다니며 추억을 쌓았다.

또한 관객들은 크루즈 곳곳에서 '맘마미아!' 배우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며 쇼케이스를 즐겼다. 더불어 이날 배우들은 '땡큐 포 더 뮤직(Thank you for the music)', 'S.O.S', '치키티타(Chiquitita)' 등 아바(ABBA)의 명곡 9곡을 선보였다.

특히 쇼케이스 만을 위해 준비한 피아노와 기타의 라이브 연주, 그리고 36명의 전 배우의 합동 무대로 선보인 커튼콜(Mamma Mia, Dancing Queen, Waterloo)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무대로 관객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이어진 토크 타임에서 배우들은 오디션과 연습 에피소드는 물론 '맘마미아!'와 함께한 잊지 못할 순간들을 이야기하며 지난 시간을 추억하고 앞으로 공연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맘마미아!'는 세계적인 팝 그룹 아바의 히트곡 22곡을 엮은 뮤지컬이다. 지난 1999년 4월 6일 영국 런던에 위치한 프린스 에드워드 극장에서 초연해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했다. 오는 7월 14일부터 9월 14일까지 LG 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