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현장] (여자)아이들 수진 “음원 차트 높은 순위에 오르는 게 목표”
▲ (여자)아이들 수진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 (여자)아이들 수진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여자)아이들 수진이 컴백 준비 과정과 활동 목표를 전했다.

26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그룹 (여자)아이들의 새 디지털 싱글 ‘어-오(Uh-Oh)’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MC는 허경환이 맡아 진행했다.

이날 수진은 “뮤직비디오를 찍기 전에 90년대 사진들을 찾아봤다. 뮤직비디오를 찍으면서 당시와 비슷하게 헤어, 메이크업을 해서 너무 새로웠다”라고 말했다.

다채로운 무대 구성과 관련해 수진은 “저희가 즐기고, 대중분들도 같이 즐기는 무대를 연출하고 싶었다. 그래서 많은 댄서분들과 같이 무대를 꾸몄다”라고 밝혔다.

활동 목표에 대한 물음에 수진은 “음원 차트에 높은 순위에 오르는 게 아이들의 목표다. 또 올해는 네버랜드(팬덤 명)과 더욱 소통하고 싶어서 미니 콘서트, 팬미팅 등을 하고 싶다”라고 답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26일 오후 6시 ‘어-오’를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신곡 ‘어-오’는 당황스러운 상황에서 절로 나오는 추임새를 표현한 단어로, 처음에는 관심이 없다가 뒤늦게 와서 친한 척 하는 사람들을 재치 있게 디스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