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듣멜' 멜로망스, 7월 9일 컴백... '인사'로 사랑 3부작 완성(공식입장)
▲ '믿듣멜' 멜로망스, 7월 9일 컴백... '인사'로 사랑 3부작 완성 (사진=광합성)
▲ '믿듣멜' 멜로망스, 7월 9일 컴백... '인사'로 사랑 3부작 완성 (사진=광합성)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그룹 멜로망스가 1년 만에 컴백한다.

멜로망스 측이 26일 공식 채널에 '네가 나의 전부가 되는 순간, 가슴 벅찬 이야기가 시작된다'라는 문구와 함께 새 앨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광합성은 “이번 곡은 ‘선물’, ‘동화’를 잇는 사랑과 일상에 대한 찬사, 멜로망스의 시선이 녹여진 완성작이 될 예정이다"며 "멜로망스가 그리는 ‘사랑’은 단순함을 넘어 전 세대, 감성을 아우른다 생각한다. 지난 1년 동안 각자의 음악 작업에 매진하며 어떻게 곡을 만들고 부를지에 대한 멤버 각자에 대한 고민이 많았다. 이를 통해 한층 더 성장한 멜로망스가 전하는 반가운 ‘인사’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동화’가 수록된 EP ‘더 페어리 테일(The Fairy Tale)’을 발표한 뒤 정동환은 god, 박정현, 정승환, 정세운 등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음악적 역량을 넓혔다. 또 김민석은 ‘굿 나이트(Good Night)’, ‘봄이 오는 날에’로 솔로 음악을 발표하고 보컬뿐 아니라 작곡, 작사 능력까지 선보이며 멜로망스와 또 다른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었다. 

한편 멜로망스의 이번 싱글 ‘인사’에는 총 3곡이 수록되며 오늘 7월 9일 오후 6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