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심패션] '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 '블랙' 엔젤이 여기 있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김명수가 천사 같은 비주얼을 넘어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속 천사로 분해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채우고 있다. 

김명수는 최근 KBS2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속 천사 김단을 맡아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단, 하나의 사랑'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 이연서(신혜선)과 천사 단의 로맨스 이야기를 그린다. 

극중 김명수는 하얀 슈트, 커다란 날개를 단 천사로 등장한다. 하지만 작품 속 모습과 달리 공식 석상에 나선 김명수는 주로 블랙룩을 매치했고, 화이트의 매력과는 또 다른 시크한 분위기를 터뜨렸다. 빈틈없는 블랙룩으로 남다른 비주얼을 드러낸 김명수의 블랙룩을 낱낱이 파헤쳐 봤다.  

20190521 KBS2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제작발표회
손가락 하트에 심쿵+숨멎

▲ 김명수 (사진=제니스뉴스 DB)
▲ 김명수 (사진=신창호 기자)

손가락 하트로 상큼 매력을 발산한 김명수는 패션까지 완벽했다. 김명수는 '단, 하나의 사랑' 제작발표회 당시 극중 천사의 새하얀 옷과 상반되는 올 블랙 패션을 선택했다. 셔츠 대신 티셔츠를 매치해 편안한 룩을 완성했으며, 양말 등의 액세서리 또한 블랙으로 연출해 다리가 더욱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줬다.

20180817 MCM 포토콜
이런 훈남 선배 어디 없나요?

▲ 김명수 (사진=제니스뉴스 DB)
▲ 김명수 (사진=제니스뉴스 DB)

김명수 같은 훈남 선배는 왜 학교에 없는 걸까? 김명수는 야구 점퍼, 스니커즈, 백팩 등을 매치해 풋풋하면서도 스포티한 룩을 선보였다. 또한 점퍼, 스니커즈에 화이트로 배색을 동일하게 맞춰 소소한 포인트뿐만 아니라 조화로운 룩을 연출했다.  

20170714 MBC '군주 - 가면의 주인' 종영 인터뷰
리본 타이도 상큼 발랄하게!

▲ 김명수 (사진=제니스뉴스 DB)
▲ 김명수 (사진=제니스뉴스 DB)

김명수는 사랑스러운 포인트의 셔츠 또한 멋스럽게 소화했다. 리본 타이가 더해진 셔츠는 칼라, 숄더 라인에 블랙 컬러로 배색이 들어가 마치 망토를 두른 것 같은 시각적 효과를 선사했다. 김명수는 여기에 슬림한 핏의 팬츠를 착용해 소년 같은 매력을 발산했다. 

20170508 MBC '군주 - 가면의 주인' 제작발표회 
초롱초롱한 눈망울 실화?

▲ 김명수 (사진=제니스뉴스 DB)
▲ 김명수 (사진=제니스뉴스 DB)

김명수는 올 블랙의 시크한 매력이 흐르는 슈트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셔츠는 톤이 다른 블랙으로, 구두는 반짝이는 에나멜 소재로 이뤄진 아이템을 신어 올 블랙룩에 포인트를 줬다. 특히 이와 함께 특별한 액세서리를 배제해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룩을 완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