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현장] ‘메피스토’ 남우현 “마음속에 품고 있던 욕망 표출할 수 있는 작품”
▲ 남우현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 남우현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메피스토’ 남우현이 작품의 매력에 대해 이야기했다.

27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뮤지컬 ‘메피스토’의 프레스콜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남우현(인피니트), 켄(빅스), 노태현(핫샷), 신성우, 문종원, 권민제(선우), 나영(구구단), 김수용, 최성원, 백주연, 황한나 등이 참석했다.

이날 남우현은 ‘메피스토’에 대해 “많은 분들이 ‘이 뮤지컬은 화려하네’, ‘이 뮤지컬은 재밌고 신나고 가슴을 울리네’라고 생각할 수 있겠다”라면서 “뮤지컬에서 관객들에게 줄 수 있는 메시지가 있는 장면들도 있다”라고 소개했다.

또한 남우현은 “많은 분들이 마음속에 큰 욕망과 야망을 가지고 있는데, 그걸 감추고 살아간다. 이번 작품을 하면서 ‘내가 언제 욕망을 가져본 적이 있었을까’라고 고민해봤다. 저희 극을 보면 ‘내가 이런 걸 감추고 살았구나’라고 느낄 수 있을 것 같고, 욕망을 표출할 수도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 깨달음을 알게 해주는 작품이다. 1번 보시면 잘 모를 수 있으니, 2~3번 보셔야 할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메피스토’는 독일 문학의 거장 괴테가 평생을 바쳐 완성한 것으로 알려진 소설 ‘파우스트’를 원작으로 해 각색한 뮤지컬로, 오는 7월 28일까지 공연이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