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15일 컴백 확정… 타이틀곡은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 DAY6, 15일 컴백 확정… 타이틀곡은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사진=JYP)
▲ DAY6, 15일 컴백 확정… 타이틀곡은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사진=JYP)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밴드 데이식스가 오는 15일 발매하는 새 앨범 타이틀곡은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로 밝혀졌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최근 데이식스(DAY6)가 오는 15일 오후 6시 미니 5집 앨범 '더 북오브 어스 : 그레비티(The Book of Us : Gravity)'로 7개월여 만에 컴백한다고 밝힌 데 이어, 3일 0시 데이식스의 SNS 채널에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타이틀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는 이번 앨범의 2번 트랙에 포진한다. 또 새 앨범에는 '포 미(For me)', '하우 투 유 러브(How to love)', '돌아갈래요', '포장', '베스트 파트(Best Part)'까지 총 여섯 트랙이 담긴다.

타이틀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는 청량한 사운드를 더한 곡으로 데이식스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인연의 시작점에서 전하고 싶은 마음을 메시지로 담아낸 트랙으로 그동안 '청춘'을 노래하며 리스너들의 마음속 깊은 울림을 전한 데이식스가 이번에도 공감과 감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DAY6의 미니 5집 '더 북 오브 어스 : 그래비티'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