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진영,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 마무리 "행복하고 설렜다"
▲ 배진영 (사진=C9엔터테인먼트)
▲ 배진영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가수 배진영이 신예 그룹 씨아이엑스 데뷔를 앞두고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마쳤다.

가수 배진영은 지난 7일 싱가포르 NUS 예술 센터 대학 문화 센터홀에서 개최된 ‘아임 영 인 싱가포르(I'M YOUNG in SINGAPORE)’ 공연을 끝으로 첫 아시아 단독 팬미팅 투어를 마무리했다.

이에 배진영은 그룹 씨아이엑스 공식 SNS를 통해 “여러분들 덕분에 마지막까지 잘 마무리했다. 팬미팅하는 동안 너무 행복했고, 설렜다”며 “팬분들한테는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다. 앞으로 우리 더 좋은 추억 많이 쌓아가기로 약속”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배진영은 지난 4월 첫 솔로곡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발매와 함께 국내에서 처음으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어 5월 필리핀 마닐라, 일본 오사카, 도쿄, 6월 태국 방콕, 홍콩, 대만, 7월 싱가포르까지 7개국 8개 도시를 오가며 아시아 팬들과 만났다. 

약 3개월 동안의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마친 배진영은 멤버 BX, 승훈, 용희, 현석과 함께 5인조 그룹 씨아이엑스로 데뷔할 예정이다.  

한편 신예 그룹 씨아이엑스는 오는 23일 첫 EP 앨범 ‘헬로(HELLO)’로 데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