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현장] 리미트리스 장문복 “긴 생머리 이미지? ‘몽환극’ 분위기에 맞게 염색”
[Z현장] 리미트리스 장문복 “긴 생머리 이미지? ‘몽환극’ 분위기에 맞게 염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리미트리스 장문복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 리미트리스 장문복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리미트리스 장문복이 헤어 스타일 변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리미트리스(LIMITLESS)의 데뷔 싱글 ‘드림플레이(Dreamplay)’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홍대 무브홀에서 열렸다. MC는 방송인 이세영이 맡아 진행했다.

이날 장문복은 “많은 분들께서 저를 긴 생머리로 떠올리신다. 긴 머리로 해보지 않은 스타일이 없을 정도로, 다양하게 소화를 했다. 이번에 머리를 자르고 염색을 통해 ‘몽환극’의 분위기에 맞게 스타일링을 했다”면서 “다음 곡에서는 어떤 스타일을 하게 될지 모르겠지만, 그때 하게 될 헤어도 많이 기대해주시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장문복은 “헤어 관리 비법을 많이 여쭤보신다. 샴푸 브랜드의 모델이 되기도 했고, 이것저것 좋은 것들을 많이 써봤다”라면서 “머릿결 비법은 저와 친해지면 더 잘 알려드리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타이틀곡 ‘몽환극’은 멤버들의 꿈과 환상인 ‘데뷔’라는 시작점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곡으로, 꿈이라는 헤어 나올 수 없는 환상 속으로 더 깊이 빠져 들어가는 내용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리미트리스는 9일 오후 6시 ‘드림플레이’를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