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노래를 들려줘' 김세정, 양 속에 파묻혀 잠 못 자는 이유는?
▲ 김세정 (사진=KBS2)
▲ 김세정 (사진=KBS2)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의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양에게 둘러싸여 시선을 강탈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가 10일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의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살인사건이 있었던 그날의 기억을 전부 잃은 팀파니스트가 수상한 음치남을 만나 잃어버린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로코 드라마다.

공개된 포스터 속 김세정은 잠을 이루지 못하는 불면증에 걸려 침대에 누워 이리저리 뒤척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양에게 둘러싸여 잠을 못 잔 듯 멍한 표정으로 '양 한 마리 양 두 마리 누가 나 좀 재워줘'라고 불면증에 걸린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 김세정 (사진=KBS2)
▲ 김세정 (사진=KBS2)

또 다른 포스터에는 양에 올라타 마이크를 들고 노래를 하고 있는 연우진과 불면증에 시달렸던 표정과 달리 행복한 꿈을 꾸는 듯 옅은 미소를 지으며 자고 있는 김세정의 모습이 그려져 시선을 끈다. 

극중 장윤(연우진 분)은 이브닝 콜 아르바이트를 하며 홍이영(김세정 분)의 잠을 책임지고 있는 인물이다. 과연 잠을 제대로 못 자고 있는 홍이영에게 어떤 방법을 동원해 잠을 잘 수 있도록 하는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KBS2 새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오는 8월 5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