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미연, '2019 캠퍼스리월드챌린지' 홍보대사 위촉
▲ 간미연 (사진=제니스뉴스 DB)
▲ 간미연 (사진=제니스뉴스 DB)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가수 간미연이 '2019 캠퍼스리월드챌린지'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이하 유통지원센터)는 “간미연 씨를 ‘2019캠퍼스리월드챌린지’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2019 캠퍼스리월드챌린지’는 빈 병 재사용을 통한 빈 용기 보증금 제도의 실천과 재활용을 위한 올바른 분리배출의 실천을 위해 유통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우수팀에게는 환경부 장관상과 환경 선진국으로 떠나는 해외 탐방의 기회가 주어지고, 유통지원센터 채용 시 가산점도 얻을 수 있다.

이에 유통지원센터는 오는 26일 오전 10시 서울 강남구 방배동 본사에서 '2019 캠퍼스리월드챌린지'에 참가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과 함께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질 예정이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간미연은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로 연예계 데뷔, 뮤지컬과 연기자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최근 뮤지컬 ‘킹아더’를 끝내고 영화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유통지원센터 관계자는 “우리 미래를 향한 아름답고 위대한 도전, 자원순환과 환경보호에 앞장설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에 많은 대학생들의 관심과 참여 감사드린다”며 “더불어 홍보대사 제의에 기꺼이 수락한 간미연 씨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